CAFE

음식

팥빙수가 먹고 싶어요ㅠㅠㅠㅠ달콤님들 빙수 스타일은요??

작성자이쁜거알어|작성시간26.06.18|조회수190 목록 댓글 28

✔️ 영수증만 올리지 않기 ✔️

후기 작성시 지역 및 정보를 제목에 명시하기 바랍니다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더우니까 션한 빙수 한그릇 하고 싶은데…
애들도 남편도 없어서 배달하기도 그래요;;;
설빙에서 가끔 사먹다가 얼마전에 롯데리아에서 옛날 빙수 스타일 먹었는게 추억 돋는 맛이었어요ㅎㅎㅎ
밀탑 빙수도 좋아했고, 흑임자 빙수, 인절미 빙수, 망고빙수 좋아했어요.
그치만 저의 최애 빙수는 우유 얼음에 팥을 달지 않게 올려준 빙수예요~
딱 열숟가락만 먹고 싶어요ㅎㅎㅎ
달콤님들 빙수 취향은요??

 

 

음식방 게시물 작성시

-상업적 목적의 게시물 작성금지 (특히 무형의 서비스후기)

-구입처 관련 개인연락처 및 SNS등 정보공유금지 

음식방 내 "구매영수증" 첨부할해야 경우는?

1. 온라인 판매처가 "특정업체"로 한정될 경우 

2. 추천후기 작성시 구입가능 URL 첨부될 경우 

--> 구매를 증명할 이미지로 영수증 대체가능

     (구입내역캡처,이체내역 등)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한그루 | 작성시간 26.06.19 밑에 에스프레소샷깔고 우유얼음갈아서 안단팥.
    제가 제일 좋아하는 레시피예요.
  • 작성자물고기마음 | 작성시간 26.06.19 저는 밀탑파입니다
  • 작성자아침미소 | 작성시간 26.06.19 저도 밀탑파!!!
  • 작성자넓은세상 | 작성시간 26.06.19 설빙 인절미빙수요~
  • 작성자부탁해 개님~ | 작성시간 26.06.19 야탑 엔즈빌에 있는 유메야 라는 카페에 마빙이 진짜 최고예요! 우유얼음에 직접 만든 단팥만 올라가는데 그 어떤 빙수보다 대존맛 ㅠ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