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수증만 올리지 않기 ✔️
후기 작성시 지역 및 정보를 제목에 명시하기 바랍니다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문드러진 수박이 와서 집에 아이가 먹을 수박이 없다는 소식을 듣고 아이 고모가 맛있는 수박을 저희 집 근처 가게에서 배달해주셨어요.
음쓰 버리느라 수고한 저를 위한 체리도~
수박 손질 해놨으니 이제 큰 수박 2통 덕분에 여기저기 튄 과일물 좀 닦고 얼른 자려구요.
넘나 피곤합니다 ㅜㅜ
음식방 게시물 작성시
-상업적 목적의 게시물 작성금지 (특히 무형의 서비스후기)
-구입처 관련 개인연락처 및 SNS등 정보공유금지
음식방 내 "구매영수증" 첨부할해야 경우는?
1. 온라인 판매처가 "특정업체"로 한정될 경우
2. 추천후기 작성시 구입가능 URL 첨부될 경우
--> 구매를 증명할 이미지로 영수증 대체가능
(구입내역캡처,이체내역 등)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Eerriccaa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먹으니 당충전 되요~
-
작성자nowandhere 작성시간 26.06.19 진짜 잘 익었어요~~
-
답댓글 작성자Eerriccaa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요샌 과숙된게 많아서인지 이렇게 적당히 잘 익은거 사기가 너무 어려워요~
-
작성자캔디 작성시간 26.06.19 진짜 달달함이 여기까지 전달되는듯요 수박 사와야하나 고민중ㅎ
-
답댓글 작성자Eerriccaa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손질된 수박을 추천드립니다~ 저희집엔 수박 소비량이 많아서 손질된거 살수가 없어요.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