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음식

[맛있는집]토속촌 삼계탕

작성자찐이야|작성시간26.06.18|조회수114 목록 댓글 3

✔️ 영수증만 올리지 않기 ✔️
후기 작성시 지역 및 정보를 제목에 명시하기 바랍니다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시어머니 모시고 병원 다녀오는 길에 토속촌에 가서 저녁을 먹었어요.

평일 야간이라 그런지 전용주차장도 널널했고 대기없이 바로 들어갔어요.

그래도 자리는 많이 차 있었고 외국인관광객으로 보이는 사람들도 꽤 많이 보였어요.

그리고 드뎌 삼계탕이 나왔어요.
예전에 먹었을 때는 국물이 뽀얀하얀색었던 것 같은데 오늘 보니 갈색이네요?
저의 기억이 잘 못 됐나봐요.

어쨌든 국물이 살짝 걸죽한게 맛있더라구요. 거기 들어간 인삼도 살짝 단맛도 있으면서 푹 삶아져 부드러워서 제가 원래 인상을 안먹는데도 걍 다 먹었어요.
게다가 인삼뿐 아니라 대추, 밤, 은행, 해바라기씨 등 다양하게 들어가 있더라구요.

안따깝게도 사진이 없네요. 나오자마자 먹느라 사진 찍을 생각도 못했어요.

초복 오기전에 미리 몸보신 했네요.

 
 
음식방 게시물 작성시
-상업적 목적의 게시물 작성금지 (특히 무형의 서비스후기)
-구입처 관련 개인연락처 및 SNS등 정보공유금지 
음식방 내 "구매영수증" 첨부할해야 경우는?
1. 온라인 판매처가 "특정업체"로 한정될 경우 
2. 추천후기 작성시 구입가능 URL 첨부될 경우 
--> 구매를 증명할 이미지로 영수증 대체가능
     (구입내역캡처,이체내역 등)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레페브라운 | 작성시간 26.06.19 토속촌 맛있는데 사람 너무 많아서 갈 엄두가 안나요. 잘 다녀오셨네요.
  • 작성자에비뉴엘 | 작성시간 26.06.19 토속촌 걸쭉한 국물 맛있어요. 얼마전 평일 저녁에 갔는데 웨이팅 없이 바로 들어 갔어요
  • 작성자루이지땡 | 작성시간 26.06.19 부지런히 잘 다녀오셨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