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작성전!
1.선검색 후질문!!
2.후기 작성시 제품명을 제목에 명시해주세요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영수증만 올리지 않기 ✔️
>> 아이가 보리차만 마시는데 여태 티백 우려줬거든요.
근데 요렇게 원액이 있대서 코스트코 간김에 사봤더니 너무 편해요 ㅋ
맨날 물통 안내놔서 아침마다 잔소리하고 시간 걸렸는데 요거 알려주니 지가 직접 물통 씻어서 냉수에 펌핑해가니 편합니다, 편해요.
맛도 별불만 없는거보니 마실만 한가봐요.
티백 귀찮으신분들 트라이 해보셔요~~~
지름신 사당 게시물 작성시
-후기 작성시 제품명을 제목에 가급적 명시
-상업적 목적의 게시물 및 활동금지(특히 서비스후기)
-구입관련 개인연락처 및 SNS 주소등 정보공유금지
① 영수증이 있는 경우!!!!
-구매후기 작성시 반드시 구매 영수증 첨부!!
✔️ 영수증만 올리지 않기 ✔️
- 구입내역캡처, 이체내역로 영수증 대체가능
② 영수증이 없는 경우!!!!
-후기작성 가능!
but 구입처 정보는 (업체명,URL등) 공유불가!
-패션 관련 선물이 경우 OOTD 게시판에 작성가능
지름신사당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① 오른쪽 하단 ⚙️✔️
② daum / kakao 검색 서비스공개 여부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금욜 작성시간 26.06.19 말탱 앗 올리고당 들어있어요?ㅠㅠ 보리차 티백 버리기 번거로워서 보리차 액상 베이스 시도해볼까 했는데 아쉬워요.
-
작성자뮤타블 작성시간 26.06.19 저도 여름에 큰 병에 타서 냉장고에 넣어놔요~ 매번 끓여서 넣어놓기 어려우니 이렇게 마시는 것도 괜찮더라고요
-
작성자주도권은 나에게 작성시간 26.06.19 정보감사해요~
-
작성자타바싸 작성시간 26.06.19 엇 이런 것도 있어요?? 이 비슷하게 생긴 검은콩물? 그거 먹고 있는데 담에 이것도 사봐야할까봐요 ㅋㅋㅋ
-
작성자에비뉴엘 작성시간 26.06.19 좋은 정보 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