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음식

하늘산장

작성자아이스티|작성시간26.06.19|조회수413 목록 댓글 2

✔️ 영수증만 올리지 않기 ✔️
후기 작성시 지역 및 정보를 제목에 명시하기 바랍니다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오늘 남편이랑 혜화쪽에서 오전에 일보고 이더위에 낙산공원엘 갔다가 더워서 얼른 대충 쪼금 걷다가 점심 먹으러 식당을 갔는데
얼마전 놀면뭐하니에서 유재석이랑 허경환이 간 식당인데 겉에서 찍는다는걸 더워서 빨리 들어가느라 ㅠ

평소 열무냉면을 좋아하거나 그런건 아닌데 더워서 냉면이 먹고 싶더라고요


맛은 어마어마한 맛집도 아니고 맛 없지도 않은 평범한 맛이고~

그날 티비에 나왔던 하늘이가 있더라고요~
전 강아지 귀엽지만 무서워 하는데 들어가자마자 엄청 짖어서 주인분께 혼나고 누워서 자더라고요 ㅋ
나오면서 몰래 찍었어요~


음식방 게시물 작성시
-상업적 목적의 게시물 작성금지 (특히 무형의 서비스후기)
-구입처 관련 개인연락처 및 SNS등 정보공유금지 
음식방 내 "구매영수증" 첨부할해야 경우는?
1. 온라인 판매처가 "특정업체"로 한정될 경우 
2. 추천후기 작성시 구입가능 URL 첨부될 경우 
--> 구매를 증명할 이미지로 영수증 대체가능
     (구입내역캡처,이체내역 등)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인어피스 | 작성시간 26.06.19 하늘이 보러 가고 싶네요. ㅎㅎㅎ 여기가 유재석이 왔었어요?@@
  • 작성자에비뉴엘 | 작성시간 26.06.20 콩국수 맛있어 보여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