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음식

얼음 이야기

작성자SleepinBEury|작성시간26.06.19|조회수169 목록 댓글 8

✔️ 영수증만 올리지 않기 ✔️

후기 작성시 지역 및 정보를 제목에 명시하기 바랍니다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얼음 정수기 글을 보니 생각난건데요
아무래도 주변에 커피를 하거나 그쪽 공부를 하는 사람들이 꽤 있다보니 들은 이야기 인데요.
카페에서 제빙기도 아주 중요하다고 하더라고요.
제빙기에 따라 얼음 차이가 아주 크대요.
가정용 제빙기는 얼음이 물러서 빨리 녹아요
그래서 음료에 넣어 먹는 경우 음료가 너무 빨리 묽어져요
묽어져도 괜찮은거라면 모르겠지만 농도가 중요한 음료들인 경우엔 이게 문제가 될수 있어요
매장 같은 경우엔 정말 중요한거 같아요
업소용 제빙기 중에 호시자키, 그중에서도 수냉식 제빙기 얼음은 힌참 지나도 얼음이 살아있어서 좋대요

집에선 직접 얼려서 쓰는게 그나마 단단하고요
물론 칵테일용 얼음 만드는 방법도 있던데 그건 현실적으로 가성비가 너무 떨어져서 ㅎㅎㅎ


얼음 하나에도 끼탈스러운 사람들이 있는 세계가 있다고 살짝 알려드려요 (저 포함… ㅋㅋㅋㅋ)
마트 돌얼음도 단단한데… 맛이 엉망이라…
또 그건 음료에 안 쓰는 경우가 많… ㅋㅋㅋㅋ

 

 

 

음식방 게시물 작성시

-상업적 목적의 게시물 작성금지 (특히 무형의 서비스후기)

-구입처 관련 개인연락처 및 SNS등 정보공유금지 

음식방 내 "구매영수증" 첨부할해야 경우는?

1. 온라인 판매처가 "특정업체"로 한정될 경우 

2. 추천후기 작성시 구입가능 URL 첨부될 경우 

--> 구매를 증명할 이미지로 영수증 대체가능

     (구입내역캡처,이체내역 등)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마리우 | 작성시간 26.06.19 저도 얼음정수기 쓰긴한데 가끔 마트에서 돌얼음 사다가 쓸 때도 있어요. 확실히 더 늦게 녹아요.
  • 작성자세로토닌 | 작성시간 26.06.19 얼음정수기 얼음은 시원한 물 마시는데는 좋지만 가운데 구멍이 있어서 (=표면적이 넓어서) 금방 녹는 아쉬움이 있지요. 친구가 동그란 얼음 만들어 내는 냉장고 쓰는데 이 얼음은 오래 간다고 하더라구요. 제 딸이 그 때 유치원생이었는데 그 거 보고 냉장고가 알 낳는다고 했었던 ㅋㅋㅋ 다음에 냉장고 바꿀 때는 얼음알 낳는 걸로 알아볼까 생각 중이에요
  • 작성자Eerriccaa | 작성시간 26.06.19 카페마다 얼음 단단함이 너무 달라요. 리터커피에서 간얼음 아아 마시고 괜찮아서 다른체인에서 마셔봤는데 바로 다 녹아버리더라구요. 맘같아선 집에 그 좋다는 업소용 설치하고 싶네요
  • 작성자느낌쓰 | 작성시간 26.06.20 얼음도 같은게 아니군요
    마트 돌얼음 딱딱해서 좋던데 맛이 별로라는건 첨 알았네요~
  • 작성자전아한여인 | 작성시간 26.06.20 아.. 몰랐던 얼음의 세계군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