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수증만 올리지 않기 ✔️
후기 작성시 지역 및 정보를 제목에 명시하기 바랍니다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스위치온 3주차 하면서 쥬변 샐러드 가게 도장깨기 중입니다.
운동하고 와서 닭가슴살샐러드를 주문했는데 소고기 샐러드가 온거에요 :(
저는 메뉴를 잘못와도 왠만하면 그냥 먹고 컴플레인도 안하고 넘어가는 편이지만, 오직 점심 한끼만 푸짐하게 먹을 수 있는 식단 중에 못먹는 게 배달 오니까 화가 나더라고요ㅜ + 샐러드에 소고기 기름 흐르는 느끼한 맛 너무 싫음.
배민에 교환요청 글 쓰려다가,
워낙 단골이라고 (‘최근 15번 주문’ 찍힌 걸 보고 혼자 내적 친밀감 느낌) 여기는 가게라서 혹시나 피해가 갈까봐 굳이 매장으로 전화를 해서 메뉴가 잘못왔다고 말 했더니
첫마디에 “어머 잘못 나갔네요. 소고기가 닭고기하고 금액 차이가 많이 나는데, 저희 잘못이니 그냥 드셔도 괜찮아요” 하는거에요. ;;;;; 제가 이 말 듣고 기분이 살짝 언짢은건 배가 고팠기 때문이겠죠. “내가 지금 소고기를 못먹기 때문에 닭고기를 주문한거다” 하니 그제서야 새로 만들어 가져다 줄테니 먼저 배달된 거 배달원에게 반납하라고 하는데,
가격이 문제가 아니고 주문을 잘못보낸 것을 먼저 사과하고 어떻게 처리해주길 원하는지를 묻는 것이 먼저가 아닌가 싶고 기분이 계속 안좋아져서 필요없다 했어요. 저는 뭐 혼자 말 안하고 불매하는 브랜드가 뭐 이것저것 있는 편인데 리스트가 하나 추가됨.
좀 예민하고 찌질한가 싶어도 어째요 나이 먹어도 관대해 지지 않는 부분이 있는 것을 …
음식방 게시물 작성시
-상업적 목적의 게시물 작성금지 (특히 무형의 서비스후기)
-구입처 관련 개인연락처 및 SNS등 정보공유금지
음식방 내 "구매영수증" 첨부할해야 경우는?
1. 온라인 판매처가 "특정업체"로 한정될 경우
2. 추천후기 작성시 구입가능 URL 첨부될 경우
--> 구매를 증명할 이미지로 영수증 대체가능
(구입내역캡처,이체내역 등)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돼지목걸이 작성시간 26.06.19 먹는거 기대하고 있다가 이렇게 파토나면 진짜 맘 상해요. 환불해주고 배달된건 공짜로 드시라고 하던가..ㅉㅉ
-
작성자캬캬 작성시간 26.06.19 화나실꺼 같아요
좋은 마음으로 전화하셨는데ㅠ -
작성자말탱 작성시간 26.06.19 너무 화나는데요? 응대 참 못하네요. 닭을 시킨건 닭을 기대했기 때문이라고!!!!!! 실수를 했으면 사과부터 하라고!!!!!
-
작성자花를내다 작성시간 26.06.19 당연히 사과가 먼저지요
단골고객님 응대를 뭐 그렇게 한데요 -
작성자달콤하게~ 작성시간 26.06.22 당연히 사과가 먼저 아닌가요? 응대가 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