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음식

달콤에서 추천글 있던 콩국수 매진이에요 ㅋㅋ

작성자제니|작성시간26.06.19|조회수489 목록 댓글 27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저 까먹을까봐 담아만 놨었는데 오늘보다보니
품절이에요
달콤님들 대단하세요!!!


 
 
달곰님, 게시판을 잘 찾으셨나요??  
여기는 달콤씁쓸 응접실입니다.
 살롱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봄날 | 작성시간 26.06.20 저희 동네 식자재에도 많아요
  • 작성자앨리스26 | 작성시간 26.06.20 여기글보고 사서 어제 개시했어요. 반신반의 했는데 맛있어요. 한가지 단점은 콩이 중국산이라는건데 가격 비싸도 국산으로 했으면 좋겠다는.
  • 작성자이해의선물 | 작성시간 26.06.20 아쉬워요 ㅠ
  • 작성자에비뉴엘 | 작성시간 26.06.20 이제서야 보다니 ㅠㅠ
  • 작성자비겁한외계인 | 작성시간 26.06.20 예전에 추천해주셔서 몇년째 먹고있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