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음식

분명 전복죽인데 실물은 야채죽.

작성자꼬맹|작성시간26.06.19|조회수348 목록 댓글 12

✔️ 영수증만 올리지 않기 ✔️
후기 작성시 지역 및 정보를 제목에 명시하기 바랍니다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전복 4마리 썰어넣고 끓인 야채죽 입니다.
내장을 안먹어서 전복살로만.
집에 있는 모든 야채 다 다져 넣었어요.
감자, 당근, 양파, 마늘쫑, 버섯, 호박에
미역 불린것 조금이랑 잣알갱이, 완두콩 듬뿍 넣었더니 씹는 맛이 너무 좋네요.

제걸로 따로 끓인 죽은

남은 내장 싹 다 갈아서
전복살 1개 넣고 야채랑 끓였더니
이게 더 전복죽 비쥬얼이네요.
역시 전복죽은 내장이 들어가야 제맛이쥬~
눅진하니 맛있는 맛!!

 
음식방 게시물 작성시
-상업적 목적의 게시물 작성금지 (특히 무형의 서비스후기)
-구입처 관련 개인연락처 및 SNS등 정보공유금지 
음식방 내 "구매영수증" 첨부할해야 경우는?
1. 온라인 판매처가 "특정업체"로 한정될 경우 
2. 추천후기 작성시 구입가능 URL 첨부될 경우 
--> 구매를 증명할 이미지로 영수증 대체가능
     (구입내역캡처,이체내역 등)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꼬맹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저는 모래주머니쪽을 과감하게 가위로 잘라서 버리고 나머지 부분을 윙~ 갈아버려요^^
  • 작성자빨리와 보고싶어 | 작성시간 26.06.20 표고버섯도 잘게 썰어 꼭 넣어야 해요. 전복이랑 색깔이며 식감이며 구분도 잘 안 되니까 전복 열마리 넣은 기분이에요
  • 작성자누군가 널 위해 | 작성시간 26.06.20 밑에 사진 녹진한 맛이 화면을 뚫고 전해지네요. 맛있겠어요.
  • 작성자에비뉴엘 | 작성시간 26.06.20 맛있어 보여요
  • 작성자비겁한외계인 | 작성시간 26.06.20 전복죽은 내장이 들어가야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