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수증만 올리지 않기 ✔️
후기 작성시 지역 및 정보를 제목에 명시하기 바랍니다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오늘 진짜 속상한 일이 있어서 ㅠㅠ
집에서 맥주 2캔 마시고.. 동생 부부랑 꼬치구이집 갔어요
오픈한지 얼마 안된 숯토리라는 집인데, 항상 사람이 많길래 오늘 기회다 싶어서 가 봤어요
기본 세트 시킨것만 사진 찍고 ㅎㅎㅎ
닭다리 구이랑 염통꼬치, 오꼬노미야키, 그리고 나베까지 야무지게 시켜 먹었는데 사진이 없네요 ^^;;
다음주에는 잘 풀렸음 좋겠습니다.
달곰님들 모두 불금 보내시길 바래요 ~~
음식방 게시물 작성시
-상업적 목적의 게시물 작성금지 (특히 무형의 서비스후기)
-구입처 관련 개인연락처 및 SNS등 정보공유금지
음식방 내 "구매영수증" 첨부할해야 경우는?
1. 온라인 판매처가 "특정업체"로 한정될 경우
2. 추천후기 작성시 구입가능 URL 첨부될 경우
--> 구매를 증명할 이미지로 영수증 대체가능
(구입내역캡처,이체내역 등)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가을허니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달곰님 응원해 주셔서 정마 감사드려요~~~
진짜 잘 풀렸으면 좋겠습니다 ^^
-
작성자니니꼬모 작성시간 26.06.19 딱새우랑 꽈리고추랑...
저의 깡술에 함께하면 딱! 좋겠구만유~
근데!! 누구야?! 뭔일이야?! 누가 우리 곰님 속상하게 했어?!
나랑 싸우자!!
곰님!! 힘내라힘!!! -
답댓글 작성자가을허니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달곰님 감사드려요 ^^
이와중 또 어제도 힘든 사건이 있었지만 이또한 지나가리라 생각하고 힘내서 주말내내 잘 먹고있어요 ㅎㅈㅎ -
작성자주도권은 나에게 작성시간 26.06.20 안주가 정갈하네요~
-
답댓글 작성자가을허니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안주가 하나하나 다 맛있었어요~~^^
다음에도 재방문각 100%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