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수증만 올리지 않기 ✔️
후기 작성시 지역 및 정보를 제목에 명시하기 바랍니다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시차 때문에 아침 중계라 치킨 판매량에 1도 영향 없다고 하고!
보아하니...오래오래 계속 볼 수 있을 거 같지도 않고!
월드컵 핑계로 싸게 팔 때 사야할 건 이거 뿐인듯 해요.
하이네켄도 버드와이저도 같은 가격입니다만,
월드컵 아니어도 할인행사 자주하고
대형마트에서는 더 싸게 살 수 있잖아요.
비라 모레띠
이건 440ml 양도 적은 주제에 4캔 13000원하는데!
웬일!! 월드컵 핑계로 할인이라기에 냉큼 집어왔어요.
저는 와인도 맥주도 이탈리아 거 좋아하는 편입니다.
요건, 병맥이 더 맛나긴 한데, 국내에서는 병맥 구할 수가 없으니까요.
오늘처럼 경기보다가 화딱지 날 때
한번 드셔보세용.
엇! 전 이게 이탈리아 맥주라고 알고있었는데!!
오늘 보니 원산지 영국, 제조사 하이네켄!!
이게 무슨 일이죠?@,.@
음식방 게시물 작성시
-상업적 목적의 게시물 작성금지 (특히 무형의 서비스후기)
-구입처 관련 개인연락처 및 SNS등 정보공유금지
음식방 내 "구매영수증" 첨부할해야 경우는?
1. 온라인 판매처가 "특정업체"로 한정될 경우
2. 추천후기 작성시 구입가능 URL 첨부될 경우
--> 구매를 증명할 이미지로 영수증 대체가능
(구입내역캡처,이체내역 등)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해라쥬 작성시간 26.06.19 맞는거같아요
저녁쯤해야 치킨집도 호왕일텐데
오전에하니 그래서 브런치축구라 하나봐요 -
답댓글 작성자니니꼬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브런치 축구 맞네요. 딱 브런치 하기 좋은 시간.
오늘 같으면 낮술을 부르는!!
누구누구는 선후배들 보기 부끄럽지 않은가 몰라요..
2002년에도 그 양반이 잘해서 우리 축구가 4강 간건 아니었는데 말이죠. -
작성자신디윤 작성시간 26.06.20 아침부터 모여 술땡기긴 좀 애매하고...아쉽긴해요
-
답댓글 작성자니니꼬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 저희 엄만 점심이라도 치킨 시켜먹을까?했는데 멕시코전이 허무하게 끝나버려서 김 샜다고 하시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