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음식

통인시장 정금이네 분식

작성자올리돈노|작성시간26.06.19|조회수271 목록 댓글 4

✔️ 영수증만 올리지 않기 ✔️

후기 작성시 지역 및 정보를 제목에 명시하기 바랍니다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애정하는 분식집인데 오랜만에 갔더니 주인이 바뀌어 있네요 아쉬운 마음에 사진 한장 찍어왔어요

맛도 가격 대비 정말 훌륭하고 사장님 부부 인심이 후하셨거든요
노부부 연세가 있으셔서 오래 운영하긴 힘드시겠다 생각은 했지만 막상 젊은 주인으로 바뀌어 있는 것 보니 넘 섭섭하고 아쉬워요

제가 순대를 엄청 좋아하는데 간 많이 달라고 하면 눈치주는 곳이 많잖아요
여기 아주머니는 진짜 아낌없이 퍼담아 주셨었거든요 ㅠㅠ
어르신들 건강하시길.. 여기 김떡순이 그동안 제 소울푸드였어요 감사해요

 

 

 

음식방 게시물 작성시

-상업적 목적의 게시물 작성금지 (특히 무형의 서비스후기)

-구입처 관련 개인연락처 및 SNS등 정보공유금지 

음식방 내 "구매영수증" 첨부할해야 경우는?

1. 온라인 판매처가 "특정업체"로 한정될 경우 

2. 추천후기 작성시 구입가능 URL 첨부될 경우 

--> 구매를 증명할 이미지로 영수증 대체가능

     (구입내역캡처,이체내역 등)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니니꼬모 | 작성시간 26.06.19 ㅠㅠ 젊은 사장님들이 어르신 하신대로 그대로 하겠습니다...하고 물려받아도
    결국엔.....요즘 흔한 가게가 되더라구요.
    (제가 가장 좋아하던 은마상가 만둣집이...대표적)
    괜히 제가 다 섭섭하네요. ㅠㅠ
  • 답댓글 작성자올리돈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상가 만둣집도 너무 아쉬웠겠어요 ㅠㅠ
    규모있는 식당이면 자식들이 같이 일하다가 물려받던데 그 정도는 아니니까...
  • 작성자감사의힘 | 작성시간 26.06.20 아쉬버요 저도 여기 좋았는데 ㅠㅠ
  • 답댓글 작성자올리돈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아시는 분을 만나니 반갑네요
    어르신들이 투박하신듯 정겨웠는데 자꾸 생각이 나네요 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