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음식

성심당 멜론롤

작성자나루|작성시간26.06.19|조회수560 목록 댓글 7

✔️ 영수증만 올리지 않기 ✔️
후기 작성시 지역 및 정보를 제목에 명시하기 바랍니다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대전에서 학교 다니는 딸램이 집에 오면서 성심당 빵 사왔어요~~~~

오늘따라 대전역에 사람이 너무 많아서 기차시간 뒤로 미뤄가면서 사왔다네요.
내가 이럴려고 딸램 원서 쓸 때 대전에 있는 학교를 적극 추천했지요 ㅋㅋㅋ 대만족하고 잘 다니고 있는 딸램 기특합니다.
 

사람들이 멜론롤 막 사길래 담아왔데요.

멜론이 듬뿍 들어있는데 생크림이 달아서 멜론은 그져 아삭함을 주는데 만족했습니다.


저는 망고롤이 더 맛있었던 것 같아요.

저의 최애 공주알밤식빵이면 되는데 ㅋ

퇴근하고 오니 신랑이 벌써 여러개 다 먹어버렸더군요ㅡㅡ

사진이 별로긴 하지만 빵은 참말 맛있었습니다~~



 
음식방 게시물 작성시
-상업적 목적의 게시물 작성금지 (특히 무형의 서비스후기)
-구입처 관련 개인연락처 및 SNS등 정보공유금지 
음식방 내 "구매영수증" 첨부할해야 경우는?
1. 온라인 판매처가 "특정업체"로 한정될 경우 
2. 추천후기 작성시 구입가능 URL 첨부될 경우 
--> 구매를 증명할 이미지로 영수증 대체가능
     (구입내역캡처,이체내역 등)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느낌쓰 | 작성시간 26.06.20 맛있어보여요. 생크림듬뿍 롤 먹고싶네요
  • 작성자해라쥬 | 작성시간 26.06.20 멜론 롤 맛있어보여요
  • 작성자에비뉴엘 | 작성시간 26.06.20 오 다 맛있어 보여요
  • 작성자마리우 | 작성시간 26.06.20 빵 다 맛있어 보여요^^
  • 작성자뭉게뭉게 | 작성시간 26.06.20 성심당에서 잠봉뵈르 사드세요!! 진짜 제일 맛있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