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음식

버너에 구워서 뜨끈할 때 먹는 오겹살

작성자breeze|작성시간26.06.20|조회수416 목록 댓글 14

✔️ 영수증만 올리지 않기 ✔️
후기 작성시 지역 및 정보를 제목에 명시하기 바랍니다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남편이 뜬금없이 휴대용 버너를 산거에요.
자리만 차지하고 쓸때없는거 샀다고 난리쳤는데
제가 제일 많이 쓰고 있어요.
좀있다 김치찌개도 올려서 먹으려고요^^
달곰님들 점심 식사 맛있게 하셔요^^

오겹살 구워요
지글지글 익어가는 오겹살
김치랑 같이
콩나물과 함께
청양고추 넣고 쌈
순하리 자몽


 
 
음식방 게시물 작성시
-상업적 목적의 게시물 작성금지 (특히 무형의 서비스후기)
-구입처 관련 개인연락처 및 SNS등 정보공유금지 
음식방 내 "구매영수증" 첨부할해야 경우는?
1. 온라인 판매처가 "특정업체"로 한정될 경우 
2. 추천후기 작성시 구입가능 URL 첨부될 경우 
--> 구매를 증명할 이미지로 영수증 대체가능
     (구입내역캡처,이체내역 등)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breeze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바로 구워먹어야 제맛인 것 같아요 ㅋㅋ
  • 작성자물 먹은 별 반짝 | 작성시간 26.06.20 아주 제대롭니다👍
  • 답댓글 작성자breeze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제대로 구워서 한판 해치웠습니다 ㅋㅋ
  • 작성자마법해피 | 작성시간 26.06.20 넘 야무지고 맛있게 활용하고계시네요 ㅋ 삼겹살에 콩나물~~ 최고네요👍
  • 작성자비겁한외계인 | 작성시간 26.06.20 콩나물이랑 김치까지 제대로 드시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