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수증만 올리지 않기 ✔️
후기 작성시 지역 및 정보를 제목에 명시하기 바랍니다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프리모바치 빠네파스타
좀 올드해보이는 외관과 실내디자인
여기 가면 항상 먹었던 빠네파스타
혹시 프리모바치 빠네파스타 아시는분들 많이 계시죠??
옛날 남편과 결혼전 데이트할때 진짜 자주 갔었거든요.
그리고 여긴 광화문 뽐모도로
매장이 좁은게 좀 흠이지만 여긴 뭐 넓힐순 없으니....
제가 무교동에서 직장생활할때 우울하거나 회식후 쓰린속 달래러 자주가서 먹었던 ㅋㅋㅋ 뽐모도로 가지치즈 펜네
제 인생 최고의 파스타를 뽑으라면 전 이 두 곳의 파스타를 뽑습니다.
비오는 주말아침에 문득 너무 먹고싶어 찾아보다 달곰에도 많은 분들이 좋아하시고 자주 가실거같아
글 올려봅니다.
음식방 게시물 작성시
-상업적 목적의 게시물 작성금지 (특히 무형의 서비스후기)
-구입처 관련 개인연락처 및 SNS등 정보공유금지
음식방 내 "구매영수증" 첨부할해야 경우는?
1. 온라인 판매처가 "특정업체"로 한정될 경우
2. 추천후기 작성시 구입가능 URL 첨부될 경우
--> 구매를 증명할 이미지로 영수증 대체가능
(구입내역캡처,이체내역 등)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미니크런치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아니아니...프리모바치에서 소개팅하신 달곰님 두명 있으십니다. ㅋㅋㅋ 저는 남편과 소개팅은 홍대 다른곳에서...데이트는 프리모바치 갔어요. ㅋㅋㅋㅋ
-
작성자인절미 작성시간 26.06.20 프리모바치가 아직도 있군요!! 한때 많이 갔었죠~ㅋㅋㅋ
-
작성자비겁한외계인 작성시간 26.06.20 뽐모도로!! 추억이네요
-
작성자루이즈 작성시간 26.06.20 아직도 있군요! 빠네에 미쳐서 엄청 먹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