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음식

[맛있는수다]홍대 프리모바치 빠네파스타 + 광화문 뽐모도로 가지 치즈 펜네

작성자미니크런치바|작성시간26.06.20|조회수208 목록 댓글 28

✔️ 영수증만 올리지 않기 ✔️

후기 작성시 지역 및 정보를 제목에 명시하기 바랍니다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프리모바치 빠네파스타 

 

좀 올드해보이는 외관과 실내디자인

 

여기 가면 항상 먹었던 빠네파스타

 

 

혹시 프리모바치 빠네파스타 아시는분들 많이 계시죠??

 

옛날 남편과 결혼전 데이트할때 진짜 자주 갔었거든요. 

 

 

 

그리고 여긴 광화문 뽐모도로

 

매장이 좁은게 좀 흠이지만 여긴 뭐 넓힐순 없으니....

 

제가 무교동에서 직장생활할때 우울하거나 회식후 쓰린속 달래러 자주가서 먹었던 ㅋㅋㅋ 뽐모도로 가지치즈 펜네

제 인생 최고의 파스타를 뽑으라면 전 이 두 곳의 파스타를 뽑습니다. 

 

비오는  주말아침에 문득 너무 먹고싶어 찾아보다 달곰에도 많은 분들이 좋아하시고 자주 가실거같아

 

글 올려봅니다.

 

 

 

 

 

 

음식방 게시물 작성시

 

-상업적 목적의 게시물 작성금지 (특히 무형의 서비스후기)

-구입처 관련 개인연락처 및 SNS등 정보공유금지 

음식방 내 "구매영수증" 첨부할해야 경우는?

1. 온라인 판매처가 "특정업체"로 한정될 경우 

2. 추천후기 작성시 구입가능 URL 첨부될 경우 

--> 구매를 증명할 이미지로 영수증 대체가능

     (구입내역캡처,이체내역 등)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미니크런치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아니아니...프리모바치에서 소개팅하신 달곰님 두명 있으십니다. ㅋㅋㅋ 저는 남편과 소개팅은 홍대 다른곳에서...데이트는 프리모바치 갔어요. ㅋㅋㅋㅋ
  • 작성자인절미 | 작성시간 26.06.20 프리모바치가 아직도 있군요!! 한때 많이 갔었죠~ㅋㅋㅋ
  • 작성자계절 | 작성시간 26.06.20 지난주에도 갔던 뽐모도로에요. 광화문가면 십중팔구는 가지펜네와 크림파스타 먹어요^^
    프리모바치오바치도 정말 자주갔었어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비겁한외계인 | 작성시간 26.06.20 뽐모도로!! 추억이네요
  • 작성자루이즈 | 작성시간 26.06.20 아직도 있군요! 빠네에 미쳐서 엄청 먹었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