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수증만 올리지 않기 ✔️
후기 작성시 지역 및 정보를 제목에 명시하기 바랍니다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40대가 되니 술을 조금만 마셔도 담날 피곤하고 컨디션이 별로예요 해장이 필수입니다 ㅋ
해장에는 쌀국수죠!
여기는 호앙비엣이라는 체인 쌀국수집인데 현지 컨셉이고 무난 무난해요
고수와 라임 조각을 줘서 좋습니다
고깃국물이라 라임을 짜 넣으면 느끼함이 사라져서 조금 더 깔끔해지거든요
꿔이라는 튀긴 빵조각은 안이 비어 있어서 국물에 담가서 국물을 충분히 머금게 한 후 베어 먹으면 맛있어요 여기 꿔이는 베트남에 비해 좀 느끼하네요
해장 후에는 커피죠!ㅋㅋㅋ
비오니 시원하고 좋아요^^
음식방 게시물 작성시
-상업적 목적의 게시물 작성금지 (특히 무형의 서비스후기)
-구입처 관련 개인연락처 및 SNS등 정보공유금지
음식방 내 "구매영수증" 첨부할해야 경우는?
1. 온라인 판매처가 "특정업체"로 한정될 경우
2. 추천후기 작성시 구입가능 URL 첨부될 경우
--> 구매를 증명할 이미지로 영수증 대체가능
(구입내역캡처,이체내역 등)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마냥달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정말 속이 딱 풀리는 이 기분!
-
작성자비겁한외계인 작성시간 26.06.20 쌀국수 넘 좋아하는데 해장으로도 으뜸이죠
-
답댓글 작성자마냥달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5 저도 해장으로 너무 좋아해요 속이 확 풀려요ㅋ
-
작성자수산나처럼 작성시간 26.06.20 국물맛이 막 상상됩니다요 ㅎㅎ ~^^
-
답댓글 작성자마냥달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5 고추 무심히 넣고 조금 칼칼하게 먹으면 어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