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음식

감자 한박스... 어떻게 소진해요?

작성자아큼좋아|작성시간26.06.20|조회수238 목록 댓글 22

✔️ 영수증만 올리지 않기 ✔️
후기 작성시 지역 및 정보를 제목에 명시하기 바랍니다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남편이 반갑지만은 않은 선물을 받아왔네요.
수미감자인지 뭔지 모르겠는데 엄청 귀한거라며 주셨데요.
동네 지인에게도 좀 나눠줬는데 아직도 많아요 ㅠ
어떻게 다 먹어야 할까요?
지혜를 나눠주세요~~
 
 
음식방 게시물 작성시
-상업적 목적의 게시물 작성금지 (특히 무형의 서비스후기)
-구입처 관련 개인연락처 및 SNS등 정보공유금지 
음식방 내 "구매영수증" 첨부할해야 경우는?
1. 온라인 판매처가 "특정업체"로 한정될 경우 
2. 추천후기 작성시 구입가능 URL 첨부될 경우 
--> 구매를 증명할 이미지로 영수증 대체가능
     (구입내역캡처,이체내역 등)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꼬맹 | 작성시간 26.06.20 생선조림이나 두부조림 할때 감자 썰어서 함께 조림하면 오히려 감자가 더 맛있어요
    어릴적 시골에서 요맘때 감자철이면 항상 생선조림에 무우대신 감자 넣고 해줬던 엄마밥이 생각나네요
  • 작성자꼬꼬야 | 작성시간 26.06.20 저는 감자쪄서 으깬후 소금, 마요네즈랑 넣고 오이 잘게 잘라서 버무려서 반찬으로도 먹고 간식으로도 먹고 빵 사이에 샌드위치처럼 넣어서도 먹어요.
  • 작성자못난이 맘 | 작성시간 26.06.21 황태국에 감자넣으면 맛있어요 흰살생선 조림에 넣어도 좋더라구요
  • 작성자나누미 | 작성시간 26.06.21 수미감자 맛나요! 친정이 김제 인데 농사짓고 있어요.
  • 작성자그리다꿈 | 작성시간 26.06.21 수미감자 쪄먹기만 해도 너무 맛나더라구요 남은건 매쉬포테이토,감자조림, 감자채볶음, 카레 등등 했어요
    얇게 채썰어서 감자전 해도 맛있겠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