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음식

커피 대신 오르조 생각보다 괜찮네요.

작성자lalala77|작성시간26.06.20|조회수268 목록 댓글 12

 

 

티스푼으로 세스푼 정도 넣고 진하게 타면 아아맛이 나요.

 

 

 

 

 

 

 

 

 

 

예전엔 자기 직전에도 커피 마시고 꿀잠 잤는데 요즘엔 잠 설치면 오후에 커피

마시기 꺼려지더라구요.

여름인데 오후에 시원한거 마시고는 싶고 달달한거 마시기 싫고 차도 싫고 해서 많이 추천하시던 오르조 

사봤는데 정말 커피 마시는 느낌나요.

 

 

 

 

 

 

음식방 게시물 작성시

-상업적 목적의 게시물 작성금지 (특히 무형의 서비스후기)

-구입처 관련 개인연락처 및 SNS등 정보공유금지 

음식방 내 "구매영수증" 첨부할해야 경우는?

1. 온라인 판매처가 "특정업체"로 한정될 경우 

2. 추천후기 작성시 구입가능 URL 첨부될 경우 

--> 구매를 증명할 이미지로 영수증 대체가능

     (구입내역캡처,이체내역 등)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hyunny | 작성시간 26.06.20 저도 커피 못마시는데 검색해봐야겠어요
  • 작성자캬캬 | 작성시간 26.06.20 아아맛이 난다니!!! 잠도 잘 올테고 좋네요ㅎㅎㅎ
  • 작성자행복한걸 | 작성시간 26.06.21 건강이슈로 커피 끊었는데 사봐야겠어요 ㅎ
  • 작성자candy | 작성시간 26.06.21 정보 고맙습니다~
  • 작성자부탁해 개님~ | 작성시간 26.06.21 저 지금 진하게 타서 아아처럼 먹고있는데 말이죠 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