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음식

종각역 대물섬

작성자늘픔|작성시간26.06.20|조회수309 목록 댓글 6

✔️ 영수증만 올리지 않기 ✔️

후기 작성시 지역 및 정보를 제목에 명시하기 바랍니다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이전부터 가 보고 싶었는데 어제 오전 근무만 하고 다녀왔어요 ㅎㅎ
강민경이 맛있다고 한 소금김밥이랑 광어회가 유명하다 했던것으로 알아유

저녁엔 자리가 없능데 평일 낮이라 낭낭하더라구요
소금김밥, 광어회
우럭구이, 해물라면 시켰고
요새 유명한 술집은 다 이용시간 2시간 제한있네요ㅠ

먹을만 하면 나가야 해서ㅠ

 맛은 있었는데 가격이 좀 비싸요 ㅎ
지난달 갔던 경복궁 안주마을도 비쌌지만 이런 느낌은 아니었는데 말이죠 ㅎ

 

음식방 게시물 작성시

-상업적 목적의 게시물 작성금지 (특히 무형의 서비스후기)

-구입처 관련 개인연락처 및 SNS등 정보공유금지 

음식방 내 "구매영수증" 첨부할해야 경우는?

1. 온라인 판매처가 "특정업체"로 한정될 경우 

2. 추천후기 작성시 구입가능 URL 첨부될 경우 

--> 구매를 증명할 이미지로 영수증 대체가능

     (구입내역캡처,이체내역 등)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주도권은 나에게 | 작성시간 26.06.20 음식이정갈하네요~
  • 작성자뭉게뭉게 | 작성시간 26.06.20 유튜브에서 보긴 해서 맛이 궁금하긴 해요 ㅎㅎㅎ
  • 작성자쓰리세븐 | 작성시간 26.06.21 뭔가 비싸고 양적은 것 같은 상차림이에요. 요샌 술집도 시간제한이 있다니 놀라워요~
  • 작성자산책 | 작성시간 26.06.21 마지막 생선사진..ㅎㅎㅎㅎ
  • 작성자수산나처럼 | 작성시간 26.06.21 근데 2시간이라... 시간만 좀 늘려주심!!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