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음식

동해 무릉별유천지 라벤더축제 맛집

작성자여우의 탈을 쓴 곰|작성시간26.06.20|조회수200 목록 댓글 8

✔️ 영수증만 올리지 않기 ✔️
후기 작성시 지역 및 정보를 제목에 명시하기 바랍니다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지금 동해 무릉별 유천지에선 라벤더축제중이예요
평일엔 동해 삼척 주민분들은 무료입장이라는거 같아요.

담다라는 한정식
깔끔하고 음식이 정성이 많이 들어간 맛이예요.

해물솥밥은 톳밥이예요~


후식은

도리베이커리라고 새로 오픈했는데 특이한 빵 많고 야외텐트가 있어요~


무릉별유천지는 라벤더축제중

비오는 날씨라 사진은 덜 밝은데 다니긴 시원해서 좋더라구요

밤에 전등 들어오면 더 예쁘다네요~


 시간되시면 강추합니다


 
 
음식방 게시물 작성시
-상업적 목적의 게시물 작성금지 (특히 무형의 서비스후기)
-구입처 관련 개인연락처 및 SNS등 정보공유금지 
음식방 내 "구매영수증" 첨부할해야 경우는?
1. 온라인 판매처가 "특정업체"로 한정될 경우 
2. 추천후기 작성시 구입가능 URL 첨부될 경우 
--> 구매를 증명할 이미지로 영수증 대체가능
     (구입내역캡처,이체내역 등)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봄이짧다 | 작성시간 26.06.21 코앞까지 가서 못갔는데
    이렇게 사진보니 아쉽네요
    ㅠ.ㅠ
  • 작성자곰슴 | 작성시간 26.06.21 라벤더 축제가 있는 줄도 몰랐어요
  • 작성자수산나처럼 | 작성시간 26.06.21 너무 예쁘네요~ 무릉계곡도 다시 가고 싶어요.
  • 작성자단아한 그녀 | 작성시간 26.06.21 여기 한번 가보고 싶었는데 예뻐요
  • 작성자달팅 | 작성시간 26.06.22 이런 축제도 있었군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