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음식

종각 갓포우오

작성자늘픔|작성시간26.06.21|조회수254 목록 댓글 3

✔️ 영수증만 올리지 않기 ✔️

후기 작성시 지역 및 정보를 제목에 명시하기 바랍니다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목요일 회식 2차로 갔었는데
금요일 친구 만났는데 2차로 또 갔슴다
괜히 친구가 아닌가봐요 취향비슷~ ㅋㅋ

압구정에도 지점이 있어서 가봤는데
종각은 전좌석 룸이라 조용히 대화하기 좋았어요
컨셉인지 모르겠는데 직원분들이 한 명 빼고 다 남자였습니다

여기도 두시간 제한있더유
근데 넘 맛있어서 또 갈 의향 있어요

1.게 내장 소스로 볶은 해산물 볶음
2.모듬회
3.갑오징어 먹물튀김..?
4.나가사키짬뽕
5.서비스안쥬~ 문어였던거 같아요


다음날은 차돌박이 들어간 나베 먹었는데
요건 좀 느끼했어요..!
저녁 피크에는 예약해야 되는거 같은데
그래도 여긴 추천해 봅니다


 

 

음식방 게시물 작성시

-상업적 목적의 게시물 작성금지 (특히 무형의 서비스후기)

-구입처 관련 개인연락처 및 SNS등 정보공유금지 

음식방 내 "구매영수증" 첨부할해야 경우는?

1. 온라인 판매처가 "특정업체"로 한정될 경우 

2. 추천후기 작성시 구입가능 URL 첨부될 경우 

--> 구매를 증명할 이미지로 영수증 대체가능

     (구입내역캡처,이체내역 등)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뭉게뭉게 | 작성시간 26.06.21 오오!! 게내장 해산물 볶음 1번째로 먹어보고싶어요! 오오!
  • 작성자▦ 알프스의 소녀 | 작성시간 26.06.21 다 맛있어보여서 위치랑 가격 검색하고 왔어요. 보신각쪽이네요. 가격도 적당하고 괜찮은데요.
  • 작성자수산나처럼 | 작성시간 26.06.21 다른 얘기지만 주점에 2시간 제한이라는 문화??!!가 신기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