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음식

요즘 먹었던 음식들

작성자ddccn|작성시간26.06.21|조회수147 목록 댓글 6

✔️ 영수증만 올리지 않기 ✔️

후기 작성시 지역 및 정보를 제목에 명시하기 바랍니다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6월에 여기 저기 다니며 다양하게 먹기도 했고,
집에서 만들어도 먹고,배달 시켜서도 먹고
옷은 점점 얇아지고ㅠ
가볍게 살고 싶은데 쉽지 않네요ㅠ

 

 

 

음식방 게시물 작성시

-상업적 목적의 게시물 작성금지 (특히 무형의 서비스후기)

-구입처 관련 개인연락처 및 SNS등 정보공유금지 

음식방 내 "구매영수증" 첨부할해야 경우는?

1. 온라인 판매처가 "특정업체"로 한정될 경우 

2. 추천후기 작성시 구입가능 URL 첨부될 경우 

--> 구매를 증명할 이미지로 영수증 대체가능

     (구입내역캡처,이체내역 등)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ddccn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네 다 맛있더라구요~
    저녁 맛있게 드세요^^
  • 작성자9회말2아웃 | 작성시간 26.06.21 다양하게 드셨네요. 첫번째 떡갈비 먹고 싶어요.
  • 답댓글 작성자ddccn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첫번째 떡갈비는 오랜 세월 다니고 있는 현지인 맛집이예요~요즘은 조금 밑반찬 퀄리티가 아쉽지만 그래도 여기 맛있어요
  • 작성자수산나처럼 | 작성시간 26.06.21 저도 떡갈비 육즙 보고 츄릅~~침 나오네요^^
  • 답댓글 작성자ddccn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불에다 적당히 구운 떡갈비 한입 먹는 순간에
    적당한 육즙이 나와서 더 맛있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