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음식

추억의 들깨 칼국수예요

작성자그럼그럼|작성시간26.06.21|조회수136 목록 댓글 4

✔️ 영수증만 올리지 않기 ✔️
후기 작성시 지역 및 정보를 제목에 명시하기 바랍니다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아이 어렸을때 자주 갔던 집이었어요.
아이 친구 엄마들과도 자주 어울렸던~
시골*행 이라는 칼국수 집.

그 시절 꼬맹이가 어느덧 22살 대학생이 되었네요.

들깨 칼국수 진하고 맛났었고 만두 맛있었는데..

제 입맛이 변한건지 예전처럼 맛있지 않더라구요.
김치맛도 별로고 만두도 군내가 너무 많이나구요.

그래도 들깨 칼국수 맛은 그대로 였어요.

오랜만에 추억여행이었어요~


 
 
 
음식방 게시물 작성시
-상업적 목적의 게시물 작성금지 (특히 무형의 서비스후기)
-구입처 관련 개인연락처 및 SNS등 정보공유금지 
음식방 내 "구매영수증" 첨부할해야 경우는?
1. 온라인 판매처가 "특정업체"로 한정될 경우 
2. 추천후기 작성시 구입가능 URL 첨부될 경우 
--> 구매를 증명할 이미지로 영수증 대체가능
     (구입내역캡처,이체내역 등)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달팅 | 작성시간 26.06.21 맛있겠어요. 오늘 저녁은 뭘 먹어야하나
  • 답댓글 작성자그럼그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전 두둑히 먹었으니 이제 반신욕 할려구요~
  • 작성자수산나처럼 | 작성시간 26.06.21 예전엔 못먹던 들깨를 나이들어 너무 애정하고 있어요^^ 들깨 들어간 음식 다 좋아!!!
  • 답댓글 작성자그럼그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들깨칼국수 맛이 그대로여서 다행이다 했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