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요즘 교육 듣고 있는게 있는데 거기에 간식으로 있더라구요
먹어보고 너무 맛있어서 띠용 😳
여러개 가져와서 먹고 싶었는데 다들 물만 마시는 분위기라 눈치보여 2개씩만 가져와 먹었더니 감질맛 나요 ㅠㅠ
제가 지금 다이어트 중인데 ...... 참아야겠죠?
저거 사면 절제를 못할것 같....
아까도 마트에서 보고 고민만 하다가 그냥 오긴 했는데 계속 생각나요 ㅠㅠ
다음검색
제가 요즘 교육 듣고 있는게 있는데 거기에 간식으로 있더라구요
먹어보고 너무 맛있어서 띠용 😳
여러개 가져와서 먹고 싶었는데 다들 물만 마시는 분위기라 눈치보여 2개씩만 가져와 먹었더니 감질맛 나요 ㅠㅠ
제가 지금 다이어트 중인데 ...... 참아야겠죠?
저거 사면 절제를 못할것 같....
아까도 마트에서 보고 고민만 하다가 그냥 오긴 했는데 계속 생각나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