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음식

이거 너무너무 맛있어요 ㅠㅠ

작성자스테파니|작성시간26.06.21|조회수450 목록 댓글 30

제가 요즘 교육 듣고 있는게 있는데 거기에 간식으로 있더라구요
먹어보고 너무 맛있어서 띠용 😳
여러개 가져와서 먹고 싶었는데 다들 물만 마시는 분위기라 눈치보여 2개씩만 가져와 먹었더니 감질맛 나요 ㅠㅠ
제가 지금 다이어트 중인데 ...... 참아야겠죠?
저거 사면 절제를 못할것 같....
아까도 마트에서 보고 고민만 하다가 그냥 오긴 했는데 계속 생각나요 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신난다 | 작성시간 26.06.22 ㅋㅋㅋㅋㅋ 귀여우신 우리 달곰님~ 저도 이 글 본적없습니다~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스테파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레드 썬~~😋
  • 작성자연어두마리 | 작성시간 26.06.22 이것도 맛있고 누룽지맛도 맛있어요
  • 답댓글 작성자스테파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누룽지맛도 있어요? 일단 저장해봅니다 😂
  • 작성자joanna | 작성시간 26.06.22 이거 인간사료예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