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수증만 올리지 않기 ✔️
후기 작성시 지역 및 정보를 제목에 명시하기 바랍니다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오늘 저녁은 새우콩나물찜입니다~
재료 간단, 조리시간 5~6분
맛있어서 자주 해먹어요.
1. 팬에 새우 마늘 양파 대파 넣고 기름두르고 볶다가
2. 씻어둔 콩나물과 양념장 넣고 한 5분 볶으면 끝
양념장이 중요한데
간장 2
고추가루 4
고추장 1.5
맛술 3
설탕 1.5
마늘 2
이 비율로 양념 미리 만들어두고
전분 1을 물에 풀어서 마지막에 휘리릭 돌려주면 끝이예요.
저는 참기름도 한바퀴 돌립니다.
몇번 해보면 나만의 맛있는 양념장 비율, 맛있는 조리시간을 찾게 되더라구요
입맛없을때 한번 만들어보세요~^^
음식방 게시물 작성시
-상업적 목적의 게시물 작성금지 (특히 무형의 서비스후기)
-구입처 관련 개인연락처 및 SNS등 정보공유금지
음식방 내 "구매영수증" 첨부할해야 경우는?
1. 온라인 판매처가 "특정업체"로 한정될 경우
2. 추천후기 작성시 구입가능 URL 첨부될 경우
--> 구매를 증명할 이미지로 영수증 대체가능
(구입내역캡처,이체내역 등)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서기 작성시간 26.06.21 저도 가끔해 먹어요. 오징어하고 새우만 있음 제법 그럴듯한 찜이 되고 거기에 명태알과 미나리를 추가해 넣음 식당해물찜만큼 깊은맛이 나요.
-
답댓글 작성자수산나처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명태알과 미나리, 다음에 추가해봐야겠어요
생각만해도.. 맛있겠어요 ^^ -
작성자신디윤 작성시간 26.06.21 와 찜요리 ^^.사먹는걸로만 아는데..솜씨 좋은 달곰님들 많으세요
-
작성자캔디 작성시간 26.06.21 진짜 이렇게 쉬워요?한번 해봐야겠네요ㅎ
-
작성자아침미소 작성시간 26.06.22 오~~~이 맛난 음식을 쉽게 만들 수 있다구요??
도전해봐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