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음식

외식하고 들어왔어요

작성자행복한걸|작성시간26.06.21|조회수153 목록 댓글 8

✔️ 영수증만 올리지 않기 ✔️
후기 작성시 지역 및 정보를 제목에 명시하기 바랍니다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주말마다 방콕하다가 오늘은 쇼핑몰 나들이를 갔어요. 마트 싫어하는 고딩아들은 까페에서 음료마시며 공부하라하고 딸아이만 데리고 아이쇼핑하고 장도 보구요.

저녁은 한식당에 가서 돼지갈비 먹구 왔어요.


 바깥 호수뷰고
갈비는 직원이 다 구워줘서 편해요.

중국에 있는 한식당 중 밑반찬 깔끔하고 맛도 좋아요. 반찬은 계속 리필해주고 쌈채소도 떨어질새라 계속계속 가져다줍니다.

식후 나오는 식혜도 맛나요.

더운 날 저녁 한 끼 잘 먹고 들어왔어요~~
 
음식방 게시물 작성시
-상업적 목적의 게시물 작성금지 (특히 무형의 서비스후기)
-구입처 관련 개인연락처 및 SNS등 정보공유금지 
음식방 내 "구매영수증" 첨부할해야 경우는?
1. 온라인 판매처가 "특정업체"로 한정될 경우 
2. 추천후기 작성시 구입가능 URL 첨부될 경우 
--> 구매를 증명할 이미지로 영수증 대체가능
     (구입내역캡처,이체내역 등)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행복한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네 저도 배부르게 먹고 왔어요 ㅎ
  • 작성자그냥 | 작성시간 26.06.21 돼지갈비는 언제 먹어도 좋아요
  • 답댓글 작성자행복한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네 달달하니 맛있었어요
  • 작성자헤븐 | 작성시간 26.06.21 요즘 집에서 해먹는것보다 외식이 쌀때도 있는것같아요
    갈비 맛있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행복한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네 남이 구워줘서 더 맛있었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