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수증만 올리지 않기 ✔️
후기 작성시 지역 및 정보를 제목에 명시하기 바랍니다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최근 새로 리뉴얼된 진로소주
두번째 먹었는데요
처음 맛보고 어! 맛이 이상하다
전에 먹던 그맛이 아니넹
내 컨디션이 문젠가( 왜 컨디션 따라 유난히 달거나 쓰게 느껴질때가 있잖아요) 했는데
어제 먹고 확 달라진걸 느꼈단말이죠
단맛은 줄고(거의 안느껴짐) 알코올향이 강하게 나는게 확 느껴져서 결국 두잔 마시고 포기했네요
제 입맛이 변한건지 아님 맛도 새로 리뉴얼한건지 암튼 그렇더라구요
다시 후레쉬로 돌아가야하나..
아침부터 술얘기네요 ㅎㅎ
갑자기 생각나서요 ㅋㅋ
음식방 게시물 작성시
-상업적 목적의 게시물 작성금지 (특히 무형의 서비스후기)
-구입처 관련 개인연락처 및 SNS등 정보공유금지
음식방 내 "구매영수증" 첨부할해야 경우는?
1. 온라인 판매처가 "특정업체"로 한정될 경우
2. 추천후기 작성시 구입가능 URL 첨부될 경우
--> 구매를 증명할 이미지로 영수증 대체가능
(구입내역캡처,이체내역 등)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이뤘다 작성시간 26.06.22 요즘 제로가 유행이라 단맛을 많이 빼버렸나봐요.
-
답댓글 작성자홍반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맛이 변한건 맞겠죠? 여태 감미료 맛에 먹었나싶은게 쓴맛만 나니 적응이 안되네요 ㅎ
-
작성자▦ 알프스의 소녀 작성시간 26.06.22 원래 소주에 당류가 거의 안들어가는데 제로 마케팅으로 패키지만 달리해서 소비자들 우롱하는거라고 봤어요. 일반 소주나 제로 소주나 당류 함유량은 별반 차이 없다고.
근데, 요즘 나오는 새로니 이즈백이니 너무 맛 없던데요.. 확실히 맛이 다르긴 해요. -
답댓글 작성자홍반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맛 차이가 너무 나니깐 화가 나려고 하더라구요 정착할만 하면 리뉴얼이니 제로니 하면서 자꾸 바뀌니 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