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음식

궁금증(술얘기)

작성자홍반장|작성시간26.06.22|조회수169 목록 댓글 4

✔️ 영수증만 올리지 않기 ✔️
후기 작성시 지역 및 정보를 제목에 명시하기 바랍니다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최근 새로 리뉴얼된 진로소주
두번째 먹었는데요
처음 맛보고 어! 맛이 이상하다
전에 먹던 그맛이 아니넹
내 컨디션이 문젠가( 왜 컨디션 따라 유난히 달거나 쓰게 느껴질때가 있잖아요) 했는데
어제 먹고 확 달라진걸 느꼈단말이죠
단맛은 줄고(거의 안느껴짐) 알코올향이 강하게 나는게 확 느껴져서 결국 두잔 마시고 포기했네요
제 입맛이 변한건지 아님 맛도 새로 리뉴얼한건지 암튼 그렇더라구요
다시 후레쉬로 돌아가야하나..
아침부터 술얘기네요 ㅎㅎ
갑자기 생각나서요 ㅋㅋ

 
 
 
음식방 게시물 작성시
-상업적 목적의 게시물 작성금지 (특히 무형의 서비스후기)
-구입처 관련 개인연락처 및 SNS등 정보공유금지 
음식방 내 "구매영수증" 첨부할해야 경우는?
1. 온라인 판매처가 "특정업체"로 한정될 경우 
2. 추천후기 작성시 구입가능 URL 첨부될 경우 
--> 구매를 증명할 이미지로 영수증 대체가능
     (구입내역캡처,이체내역 등)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뤘다 | 작성시간 26.06.22 요즘 제로가 유행이라 단맛을 많이 빼버렸나봐요.
  • 답댓글 작성자홍반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맛이 변한건 맞겠죠? 여태 감미료 맛에 먹었나싶은게 쓴맛만 나니 적응이 안되네요 ㅎ
  • 작성자▦ 알프스의 소녀 | 작성시간 26.06.22 원래 소주에 당류가 거의 안들어가는데 제로 마케팅으로 패키지만 달리해서 소비자들 우롱하는거라고 봤어요. 일반 소주나 제로 소주나 당류 함유량은 별반 차이 없다고.
    근데, 요즘 나오는 새로니 이즈백이니 너무 맛 없던데요.. 확실히 맛이 다르긴 해요.
  • 답댓글 작성자홍반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맛 차이가 너무 나니깐 화가 나려고 하더라구요 정착할만 하면 리뉴얼이니 제로니 하면서 자꾸 바뀌니 참..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