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음식

나는 왜 빵을 사는가?

작성자쩨리사|작성시간26.06.22|조회수269 목록 댓글 17

저는 여행을 가든 출장을 가든 그 지역에 유명한 빵집을 가는걸 좋아해요
대전 성심당, 군산 이성당은 기본이고
그 지역 빵집을 검색해서 빵을 사옵니다.
문제는 살 때는 이것도 맛있어보이고
저것도 맛있어보여 이것저것 사는데
집에오면 잘 안먹게 돼요.
남편도 아이들도 빵을 잘 안먹어서
결국 음식물 쓰레기가 될 때가 몇 번 있었는데
얼마전 해남 삼산브레드에서 이것저것 또 사고
또 안 먹으니까
참다참다 남편이 남은 빵으로 예술 작품을 만듭니다






오늘도 식탁 한켠에서
제가 빵을 사는지 마는지 지켜보고 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행복시작 | 작성시간 26.06.22 ㅋㅋㅋㅋㅋ
    그 지역 빵집은 꼭 가야죠!
  • 작성자퀀텀점프 | 작성시간 26.06.22 ㅋㅋㅋㅋ ㅋㅋㅋㅋ 작품 멋집니다
  • 작성자미뉴엣 | 작성시간 26.06.22 진짜 유쾌하네요ㅋㅋㅋㅋ
  • 작성자감사의힘 | 작성시간 26.06.22 저도 빵안좋아하면서 궁금해서 꼭 사요 ㅌㅋㅋ
  • 작성자달콤한 푸우 | 작성시간 26.06.23 ㅋㅋㅋㅋㅋ 저도 빵 사오면 가족들도 다 안먹어 냉장고속에서 굳어가는걸 지켜보는 타입이라 충분히 이해되요
    그런데 남편분 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