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음식

다이어트 식인데 이게 또 그렇지만은 않은.

작성자뉘신지|작성시간26.06.22|조회수179 목록 댓글 12

점심으로 뭘 먹을까 고민만 한 시간 하다가
대충 있는 걸로 냉파스타 샐러드 만들었어요.


근데 날씨도 꿒꿉하고
이걸 보니까 또 어쩔 수 없이 맥주가 한 캔 땡기는.
그래서 맥주도 한 캔 땄어요.

그러니까 이게 다이어트 음식인데
또 다이어트 음식은 아닌.ㅎㅎ

맛점하세요 하기엔 늦었네요.
맛점하셨죠???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뉘신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맛있게 먹었어요^^
  • 작성자타바싸 | 작성시간 26.06.22 너무 맛있어보여요! 이런 거 사먹으려면 비싸던데 금손이십니다!
  • 답댓글 작성자뉘신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만들어보면 별로 안 어려운데. 파는 음식들이 너무 비싸요. 근데. 임대료나 인건비 생각해보면 또 그럴만하다 싶기도 하구요.
  • 작성자아침미소 | 작성시간 26.06.22 넘 맛있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뉘신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맛있어서 많이 먹어버렸네요. 다이어트는 저대신 남들이 하겠죠. 머.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