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음식

물김치

작성자향기편지|작성시간26.06.22|조회수99 목록 댓글 7

✔️ 영수증만 올리지 않기 ✔️
후기 작성시 지역 및 정보를 제목에 명시하기 바랍니다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사는게 만만했던 적은
한번도 없지만
그렇다고 기가 팍 죽지는 않아요

5천원짜리 스카프인데
누가 비싼 걸로 봐주면
내 안목이 훌륭하구나
속으로 만족합니다

모처럼 장만한 비싼 물품이
때로 가짜로 여겨지면

나 되게 돈 없어 보이나보다 하고 훌륭했던 안목은
금세 시무룩해져요

재미있는 날도 있고
우울하고 부끄러운 날도 있고
또 시름시름 혼자 앓는 날도 있어요

시간이 흘러가는 것 만큼
내 마음이 같이 성숙해지지
않는 것도 받아들이려 해요

그래도 오랫동안 작은기쁨을
누릴 수 있는 것은 감사이고요


물김치를 조금 담갔는데
깜빡 잊고 냉장고에
넣지 않아 팍 시어 버렸어요

알맞게 익어 맛이 잘 들은 물김치를 기대했건만
내맘대로 되는 건 하나도 없어요
 
음식방 게시물 작성시
-상업적 목적의 게시물 작성금지 (특히 무형의 서비스후기)
-구입처 관련 개인연락처 및 SNS등 정보공유금지 
음식방 내 "구매영수증" 첨부할해야 경우는?
1. 온라인 판매처가 "특정업체"로 한정될 경우 
2. 추천후기 작성시 구입가능 URL 첨부될 경우 
--> 구매를 증명할 이미지로 영수증 대체가능
     (구입내역캡처,이체내역 등)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감사와 기쁨 | 작성시간 26.06.22 달곰님 삶의 모든 순간들이 행복하시면 좋겠어요.^^
    저도 잘 안되지만요.

    물김치 넘 맛있어 보여요!^^
    조금 시다면 국수 넣어 새콤하게 드셔보시는 건 어때요?^^
  • 작성자빨리와 보고싶어 | 작성시간 26.06.22 요즘 빨간김치보다 물김치가 더 좋더라구요 맛있어보여요
  • 작성자퀀텀점프 | 작성시간 26.06.22 진솔한 문체의 곰님 글을 항상 좋아해요
  • 작성자달팅 | 작성시간 26.06.22 맛있겠어요
  • 작성자행복은내가 | 작성시간 26.06.23 여름엔 물김치쥬 ㅎ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