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수증만 올리지 않기 ✔️
후기 작성시 지역 및 정보를 제목에 명시하기 바랍니다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오늘 새벽 컬리로 받은 무화과 크림치즈에요.
무화과잼은 너무 달아서 사놓고 다 못 먹었는데
크림치즈는 적당해서 맛있어요.
사진은 오후 2시쯤 반쯤 먹고 난 사진이고
지금은 다 먹었어요...
입 짧다며...
여름감기 걸려서 목이 아픈데 왜 입맛은 이렇게 좋은걸까요 ㅜㅜ
조만간 또 시켜먹을 예감 입니다
음식방 게시물 작성시
-상업적 목적의 게시물 작성금지 (특히 무형의 서비스후기)
-구입처 관련 개인연락처 및 SNS등 정보공유금지
음식방 내 "구매영수증" 첨부할해야 경우는?
1. 온라인 판매처가 "특정업체"로 한정될 경우
2. 추천후기 작성시 구입가능 URL 첨부될 경우
--> 구매를 증명할 이미지로 영수증 대체가능
(구입내역캡처,이체내역 등)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Eerriccaa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제 모습이 그렇습니다 ㅎㅎ 편도선이 부었는데 왜 이렇게 음식이 잘 들어갈까요
-
작성자뭉게뭉게 작성시간 26.06.22 무화과도 좋아하고 크림치즈도 좋아하는데 두개를 합쳤다니!! ㅎㅎ 먹어보고싶네요옹 ㅎㅎ
-
작성자9회말2아웃 작성시간 26.06.22 저도 이거 샀는데 진짜 달긴 하더라구요. 유통기한 짧아서 빨리 먹어야 하는데 달아서 손이 안가요 ㅎㅎㅎ
-
작성자이해의선물 작성시간 26.06.22 입터질까봐 못 사겠어요 넘 맛나보임 ㅠㅠ
-
작성자행복은내가 작성시간 26.06.23 크..이건 맛없을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