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수증만 올리지 않기 ✔️
후기 작성시 지역 및 정보를 제목에 명시하기 바랍니다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둘째가 하교하면 오후 5시에 집에 들어오는데
너무 배고파해서 오자마자 저녁을 먹어요.
오늘 외출했다가 4시에 집에 들어와서 미친듯이 저녁 준비했어요.
딸랑 삼겹살이랑 감자전 뿐이지만
감자 3갠 강판에 갉갉해서 물기 생긴건 따로 따라내 만들어진 전분가루 섞고 양파 반 개 갉갉해서 섞어 부쳤더니 팔도 아프고 시간은 많이 걸렸지만 아이들이 맛있다고 잘 먹네요.
남편도 일찍 퇴근한대서
또 감자 양파 갉갉하려구요.
달곰님들도 맛저하세요~~
음식방 게시물 작성시
-상업적 목적의 게시물 작성금지 (특히 무형의 서비스후기)
-구입처 관련 개인연락처 및 SNS등 정보공유금지
음식방 내 "구매영수증" 첨부할해야 경우는?
1. 온라인 판매처가 "특정업체"로 한정될 경우
2. 추천후기 작성시 구입가능 URL 첨부될 경우
--> 구매를 증명할 이미지로 영수증 대체가능
(구입내역캡처,이체내역 등)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왕사탕 작성시간 26.06.22 어휴 전 외식인데 달곰님들은 대단하세요
-
작성자누군가 널 위해 작성시간 26.06.22 강판에 간 감자전이라니!!! 힘들어도 강판에 갈아야 제 맛인데 엄두는 안 나는.... 정말 맛있겠어요.
-
작성자달팅 작성시간 26.06.22 우와~! 츄릅
-
작성자푸르매 작성시간 26.06.22 달곰님 글 표현 너무 생생해요.
미친듯이 저녁 준비했다, 감자를 강판에 갉갉하셨다는데 그 상황이 그려져요.
결론은 감자전 맛있었겠어요. -
작성자행복은내가 작성시간 26.06.23 와... 솜씨 좋으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