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작성전!
1.선검색 후질문!!
2.후기 작성시 제품명을 제목에 명시해주세요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영수증만 올리지 않기 ✔️
오늘 습도가 높아서 엄청 꿉꿉하고 더웠어요.
저녁 식단에 상추가 필요한데
배민 장보기를 시킬까
대형마트를 갈까 고민하다 동네 전통시장에 갔어요.
지난번에 표고 버섯이 아주 향긋하고 쫄깃했거든요.
상추와 표고 사겠다고 갔는데. 역시 동네 시장 짱이에요!
상추 천원 표고 삼천원 말고도.
오이!! 오이가 배민에서 세개 2천원인데!
시장에서 6개 단돈 천원!!!!
토마토 12개 오천원!!
파프리카 세개 천원!!!
아보카도 5개 오천원!!!
미나리 한뭉치 오백원!!!!
너무 쌉니다. 토마토랑 아보카도때문에 팔이 떨어질 것 같았지만 아주 행복하게 귀가했어요 딱 봐도 신선하죠?
그래서 오늘의 저녁은 뭐냐..
삼겹살과 함께 볶은 낙곱새!
미나리랑 같이 먹으니 꿀맛이네요.
역시 시장이 짱이에요.
달곰님들 저녁은 다들 드셨나요?
손만 있으면 맥주 사오는 건데 반주가 아쉽네요.
지름신 사당 게시물 작성시
-후기 작성시 제품명을 제목에 가급적 명시
-상업적 목적의 게시물 및 활동금지(특히 서비스후기)
-구입관련 개인연락처 및 SNS 주소등 정보공유금지
① 영수증이 있는 경우!!!!
-구매후기 작성시 반드시 구매 영수증 첨부!!
✔️ 영수증만 올리지 않기 ✔️
- 구입내역캡처, 이체내역로 영수증 대체가능
② 영수증이 없는 경우!!!!
-후기작성 가능!
but 구입처 정보는 (업체명,URL등) 공유불가!
-패션 관련 선물이 경우 OOTD 게시판에 작성가능
지름신사당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① 오른쪽 하단 ⚙️✔️
② daum / kakao 검색 서비스공개 여부 ✔️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너는 나의 비타민 작성시간 26.06.23 우와 시장중에서도 저렴한 시장인것 같아요 오이 좀 쟁이러 가고 싶네요.
-
답댓글 작성자우야든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사람들이 다들 오이는 꼭 사가더라구요.
-
작성자행복은내가 작성시간 26.06.23 우와 엄청 저렴한데요~~~
-
답댓글 작성자우야든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그죠그죠~~ 가격차 너무 심해요.
-
작성자행복시작 작성시간 26.06.23 시장 가끔 가는데 재밌어요
저는 족발은 꼭 사와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