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음식

저기압일 땐 고기앞으로.. 소고기 먹었어용

작성자늘픔|작성시간26.06.22|조회수79 목록 댓글 7

✔️ 영수증만 올리지 않기 ✔️

후기 작성시 지역 및 정보를 제목에 명시하기 바랍니다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월욜부터 아근하고 ㅎㅎ
남편은 점심도 못 먹었다 하여 소고기 먹으러 다녀왔습니더 ㅎㅎ

집 근처 한우정육식당인데요
마장동보다 맛있어요 ㅎㅎ
오늘은 암소한마리(여러부위) 랑 등심 먹었어요..!

마지막 손님인것 같아 조금 눈치 보였는데
맛있다고 잘 먹으니 된장찌개도 서비스 주셨어요~
어쩔 수 없이 월욜부터 소주 한 병❤️

배 뚜들기며 잠들어볼게요 ><

 

 

음식방 게시물 작성시

-상업적 목적의 게시물 작성금지 (특히 무형의 서비스후기)

-구입처 관련 개인연락처 및 SNS등 정보공유금지 

음식방 내 "구매영수증" 첨부할해야 경우는?

1. 온라인 판매처가 "특정업체"로 한정될 경우 

2. 추천후기 작성시 구입가능 URL 첨부될 경우 

--> 구매를 증명할 이미지로 영수증 대체가능

     (구입내역캡처,이체내역 등)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노을 | 작성시간 26.06.23 오 현명하시네요^^
  • 작성자뭉게뭉게 | 작성시간 26.06.23 우왕…!! 색이 참 곱네요^^ 츄릅!
  • 작성자꽃빵사랑 | 작성시간 26.06.23 소고기 드셨으니 힘내셔서 오늘도 화이팅 하세요!!!! 오늘은 야근 없으시길...
  • 작성자행복은내가 | 작성시간 26.06.23 이야... 색상이 참 곱네용 맛나겠어요
  • 작성자정아^^ | 작성시간 26.06.23 와 땟깔 좋네요. 남편아 나도 소고기 먹고싶당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