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수증만 올리지 않기 ✔️
후기 작성시 지역 및 정보를 제목에 명시하기 바랍니다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오늘 부어놓고 확인해보니 유청이 엄청나요~
일차 버리고 이차로 넣어뒀는데 그래도 유청이 저만큼~
내일 아침에 좀더 꾸덕한 그릭요거트 먹을수 있기를요~~~
블루베리 왕창 넣어 먹을거에요^^
음식방 게시물 작성시
-상업적 목적의 게시물 작성금지 (특히 무형의 서비스후기)
-구입처 관련 개인연락처 및 SNS등 정보공유금지
음식방 내 "구매영수증" 첨부할해야 경우는?
1. 온라인 판매처가 "특정업체"로 한정될 경우
2. 추천후기 작성시 구입가능 URL 첨부될 경우
--> 구매를 증명할 이미지로 영수증 대체가능
(구입내역캡처,이체내역 등)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니노뿐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네 저는 이정도면 설겆이 괜찮은것 같아요ㅎ
-
작성자신난다 작성시간 26.06.23 우와 대단하세요 저도 만들어보고싶긴 하지만 엄두가 안나요~ 맛은 어때요? 맛있죠?
-
답댓글 작성자니노뿐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마시는 요구르트가 중요하대요
저는 트레이더스에서 서울우유 마시는 요구르트로 만들었어요 -
작성자행복은내가 작성시간 26.06.23 와.. 안그래도 마트에 요거트가 넘 비싸서 만들어 먹어야하나 하고 있었는대
-
답댓글 작성자니노뿐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음... 근데 막상 만든 양보니ㅋㅋ 그게 그건가 싶긴해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