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음식

김밥 신고합니다.

작성자나루|작성시간26.06.23|조회수139 목록 댓글 15

✔️ 영수증만 올리지 않기 ✔️
후기 작성시 지역 및 정보를 제목에 명시하기 바랍니다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휴가나온 큰아들이 젤 먹고싶은게 김밥과 계란후라이랍니다
다른 건 아쉽지 않은데 김밥과 계란후라이는 부대에서 먹을 수가 없다네요ㅋ

일단 흰쌀에 다시마 넣고 소금간 해서 밥을 지어요. 밥 다 하고 소금간 하면 골고루 섞이지 않는 느낌이라 저는 밥 할 때 소금 넣어요.

 일단 11줄 쌌습니다. 뭐 5인가족이니 적당한 양이죠 ㅋ

일단 4명이서 인당 1접시씩 하고 쉐어로 4줄...
고3 막내를 위해 도시락 한 통 만들고나니 끝이군요.


두시간 준비해서 20분만에 다 먹어치우다니 허무하긴합니다 ㅋ



 
음식방 게시물 작성시
-상업적 목적의 게시물 작성금지 (특히 무형의 서비스후기)
-구입처 관련 개인연락처 및 SNS등 정보공유금지 
음식방 내 "구매영수증" 첨부할해야 경우는?
1. 온라인 판매처가 "특정업체"로 한정될 경우 
2. 추천후기 작성시 구입가능 URL 첨부될 경우 
--> 구매를 증명할 이미지로 영수증 대체가능
     (구입내역캡처,이체내역 등)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웅이~~ | 작성시간 26.06.23 깻잎넣은 김밥 좋아하는데 김밥 진짜 맛있겠어요~~
  • 작성자행복한사람 | 작성시간 26.06.23 와~~ 넘 맛있겠어요~~~
  • 작성자너는나의봄 | 작성시간 26.06.23 우와 김밥 완전 맛있겠어요!!
  • 작성자고기사랑 | 작성시간 26.06.23 김밥 색감 너무 이뻐욧~~
  • 작성자행복은내가 | 작성시간 26.06.23 와 김밥 색감 무엇. 맛나겠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