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수증만 올리지 않기 ✔️
후기 작성시 지역 및 정보를 제목에 명시하기 바랍니다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세벽 2시 넘어서야 겨우 잠들었는데
알람소리도 못 듣고,
오전 내내 잠에 취해 있었어요.
자긴 했으나 제대로 잔것도 아니고
그렇다고 깨어 있는 것도 아니고
멍한 하루라 밖에 나가
점심이라도 먹고 정신차리자고 나갔다 왔어요.
우리 동네 선지국 맛집인데
처음 수저 들때만 해도 입맛이 없어
다 먹을 수 있을까 했는데
먹을수록 식욕이 돋고 맛있었어요.
여긴 줄서서 먹는 맛집인데
울 남편이 어디선가 들었다면서 해 주는 말이
여기 가게터가 들어오는 사람 족족 망해서
나가는 곳이었대요.
근데 여기 선지국사장님이 기가 세서
이 터와는 잘 맞아서 가게가 잘되는 거라며
도깨비터라나 뭐라나 그렇대요.
암튼
선지해장국 원래는 좋아하지 않았었는데
여긴 한번씩 생각나서
혼밥하러 종종 가요.
음식방 게시물 작성시
-상업적 목적의 게시물 작성금지 (특히 무형의 서비스후기)
-구입처 관련 개인연락처 및 SNS등 정보공유금지
음식방 내 "구매영수증" 첨부할해야 경우는?
1. 온라인 판매처가 "특정업체"로 한정될 경우
2. 추천후기 작성시 구입가능 URL 첨부될 경우
--> 구매를 증명할 이미지로 영수증 대체가능
(구입내역캡처,이체내역 등)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올리비아 작성시간 26.06.23 몸 보신 하는 기분 이셨을거 같아요.
오늘은 잠도 푹 잘 주무시면 좋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누군가 널 위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잠을 자려면 이 핸드폰을 손에서 내려놔야 하는데
쉽지가 않아요.... -
작성자내사랑콩돌 작성시간 26.06.23 솥밥에 선지해장국 든든하게 드셨어요?
오늘은 잠도 푹 주무세요.
-
답댓글 작성자누군가 널 위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오늘은 핸드폰 시간 줄이고 잠 푹 자볼게요.
따뜻한 말씀 감사해용 -
작성자행복은내가 작성시간 26.06.23 선지 넘 좋아하는데... 먹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