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건강+운동

[후기]탈모약(미녹시딜) 6개월 후기

작성자너는나의봄|작성시간25.06.10|조회수752 목록 댓글 14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미녹시딜 복용 7개월차에 들어가요~~
초반에 쉐딩현상 때문에 무섭게 빠진다는 글 썼을때 단호히 기다리라 해주신 댓글들 덕분에 꾹참고 먹었더니 지금은 너무 만족스러워요.
일단 빠지는 머리카락이 완전 줄었어요! 예전엔 머리 감는게 공포스러울정도였어요 ㅠ 빗고나서도 바닥 보면 ㅠ
근데 요즘은 빠지는 머리카락들이 귀여울 정도에요.
그리고 머리 감을때 좀 무거워진 느낌이에요.
확실히 숱이 많아졌구나 느껴져요.

부작용으론...
턱에 털이 많이 나요 ㅋㅋ 남편이 놀릴정도로요 ㅋㅋ
매일 뽑아줘야하지만 그래도 머리숱 많은게 훨씬 좋네요.

저는 아이 다니는 소아과에서 3개월치씩 처방 받아 복용중이에요.
몸에 무리만 안간다면 쭉 복용하고프네요.

사진은 4개월쯤 복용했을 때에요.
 


 
 
 
 🏃🏻‍♀️🧘🏻🏄🏼‍♀️🤼‍♀️
 건강 + 운동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① 오른쪽 하단 ⚙️✔️
② daum / kakao 검색 서비스공개 여부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퓨리오사 | 작성시간 25.06.10 얼굴이 붓거나 하진 않으셨어요? 먹는 미녹시딜 효과 너무 좋은데 저는 얼굴이 자꾸 부어요..ㅠ 혈압약 부작용이래요
  • 답댓글 작성자너는나의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5.06.10 저는 턱에 나는것말곤 다른 부작용은 없네요~~사바사인가봐요~~
  • 작성자카모마일 | 작성시간 25.06.10 저도 6개월차인데 이것만큼 탈모에 효과있는 약이 없네요~~ 탈모인들께 강추에요~ 근데 얼굴 붓는 다는 분이 계신데 전 평생 얼굴 부었어서 이것과 관련있다고 생각지 못했는데 그럴수도 있군요
  • 작성자그래이제시작이야 | 작성시간 25.06.10 피부과가면 처방해줄려나요?
  • 답댓글 작성자너는나의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5.06.11 전 처음엔 가정의학과 갔다가 아이 다니는 소아과 혹시 믈어보니 해주더라구요. 달곰님 다니는 병원 있으심 한번 물어보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