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몇일전 사과를 먹고나서 갑자기 목이 따끔따끔 간질간질 한거에요.
이상하다.. 기분탓인가.. 이러고는
다음날 먹었는데 또 그래요.
초록창에 검색해봤더니 진짜로 사과알러지가 있다는거 아니겠어요? ㅜ
주로 껍질부분이 그렇다고 하길래 깎아서 먹었더니 그건 괜찮은것 같아요.
휴..
몸이 늙는건가요
평생 잘먹던 사과인데.. 가장 좋아하는 과일인데..
알러지라니..
슬프네요ㅠㅠ
달곰님, 게시판을 잘 찾으셨나요??
여기는 달콤씁쓸 응접실입니다.
살롱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