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건강+운동

사과도 알러지 있는거 아세요?

작성자아큼좋아|작성시간26.06.02|조회수234 목록 댓글 20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몇일전 사과를 먹고나서 갑자기 목이 따끔따끔 간질간질 한거에요.
이상하다.. 기분탓인가.. 이러고는
다음날 먹었는데 또 그래요.
초록창에 검색해봤더니 진짜로 사과알러지가 있다는거 아니겠어요? ㅜ
주로 껍질부분이 그렇다고 하길래 깎아서 먹었더니 그건 괜찮은것 같아요.
휴..
몸이 늙는건가요
평생 잘먹던 사과인데.. 가장 좋아하는 과일인데..
알러지라니..
슬프네요ㅠㅠ
 
 
 
달곰님, 게시판을 잘 찾으셨나요??  
여기는 달콤씁쓸 응접실입니다.
 살롱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나미 | 작성시간 26.06.03 그렇군요
  • 작성자눈팅족 | 작성시간 26.06.03 저도 사과 복숭아 체리 자두 오디 살구 잭푸릇 생밤 생인삼 등등 많아요.
  • 작성자흰눈이 펑펑 | 작성시간 26.06.03 세상에
    사과는 첨 알았어요
    알러지가 참 많네요
  • 작성자망고 | 작성시간 26.06.03 저도 고3때 갑자기 생겼어요 그런데 싱싱한 사과는 괜찮아요
  • 작성자해바라기가피지않는여름 | 작성시간 26.06.06 사과 알러지.. 첨 듣네요.. 몸상태가 나쁘면 예민해지는데 일시적인걸수도 있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