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건강+운동

파라핀 녹이고 있어요.

작성자잃어버린 우산|작성시간26.06.03|조회수181 목록 댓글 8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하교 후 부터
물 총 가지고 놀다
늦게 들어온 아이가

발목이 아프다 해서

오랫만에
까먹고 있던
파라핀을 녹이고 있어요.

향긋하고 보드라운 🌸.

내일 느지막히 일어나
파라핀하고
마사지하고

따뜻한 기억에
기분이 벌써부터 포근해요
 
 
 
 
 🏃🏻‍♀️🧘🏻🏄🏼‍♀️🤼‍♀️
 건강 + 운동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① 오른쪽 하단 ⚙️✔️
② daum / kakao 검색 서비스공개 여부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잃어버린 우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저도 그래서 혼자 있을땐 안해.. 못해요 ㅎㅎ
    그래도 그 뜨거움과 시원함을 포기 못해요.
  • 작성자몽마르뜨 | 작성시간 26.06.03 산후조리원에서 파라핀 덕을 봤었어요 관절이 다 아픈시절... 발목 언능 낫길요!!!
  • 답댓글 작성자잃어버린 우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네 집에서도 받으니 좋아요 🌸
  • 작성자달콤쌉싸름 | 작성시간 26.06.03 사보고싶은데 사실 잘 관리할 용기가 안나요;
  • 답댓글 작성자잃어버린 우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관리는 크게 필요없어요.
    파라핀 녹이고 먼지 안들어가게 잘 보관하고..
    1년에 서너번씩 다 버리고 닦아내는데 좋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