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하교 후 부터
물 총 가지고 놀다
늦게 들어온 아이가
발목이 아프다 해서
오랫만에
까먹고 있던
파라핀을 녹이고 있어요.
향긋하고 보드라운 🌸.
내일 느지막히 일어나
파라핀하고
마사지하고
따뜻한 기억에
기분이 벌써부터 포근해요
🏃🏻♀️🧘🏻🏄🏼♀️🤼♀️
건강 + 운동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① 오른쪽 하단 ⚙️✔️
② daum / kakao 검색 서비스공개 여부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잃어버린 우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3 저도 그래서 혼자 있을땐 안해.. 못해요 ㅎㅎ
그래도 그 뜨거움과 시원함을 포기 못해요. -
작성자몽마르뜨 작성시간 26.06.03 산후조리원에서 파라핀 덕을 봤었어요 관절이 다 아픈시절... 발목 언능 낫길요!!!
-
답댓글 작성자잃어버린 우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3 네 집에서도 받으니 좋아요 🌸
-
작성자달콤쌉싸름 작성시간 26.06.03 사보고싶은데 사실 잘 관리할 용기가 안나요;
-
답댓글 작성자잃어버린 우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3 관리는 크게 필요없어요.
파라핀 녹이고 먼지 안들어가게 잘 보관하고..
1년에 서너번씩 다 버리고 닦아내는데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