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저는 혼자가 좋고(그러나 직장 생활중이라 강제 사회생활)
멀티태스킹 작렬, 그리고 소두입니다.
운동은 하긴 하는데 매우 민망하군요...
그럼 대략 3.5개??
달곰님들은 어떠셔요??
🏃🏻♀️🧘🏻🏄🏼♀️🤼♀️
건강 + 운동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① 오른쪽 하단 ⚙️✔️
② daum / kakao 검색 서비스공개 여부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9회말2아웃 작성시간 26.06.03 2번이 문제네요 ㅜㅜ
-
작성자깐부달곰 작성시간 26.06.03 소두 완전 안심됩니다
-
작성자화 안내고 살기! 작성시간 26.06.03 저는 해당이 하나도 없네요. 야호 단 과음은 아주가끔 합니다
-
작성자꼬꼬야 작성시간 26.06.04 3개요. 근데 멀티태스킹은 성질이 급해서 못 고치겠어요 ㅠㅠ
-
작성자콩수니 작성시간 26.06.04 1,2 이렇게 2개요~!!
그런데 잠을 많이 자도 문제가 되는군요~!! 불면증 한번 겪고 나니 모든 생체 사이클이 "잠"에 집중이 되어 있어가꼬 ㅎㅎㅎ 그렇지만 너무 많이 자는것도 문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