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어제 기분이 넘 저기압이라
퇴근길 친구불러서 스크린에 갔어요.
덩치는 큰데
드라이버 100. 유틸이 80 나가요ㅎㅎ
게다가 제 스윙을 다시보기로 보여주는데
완전히 할머니스윙. 힘없는 할모니 슬로우스윙
이네요 😢
레슨비로 쏟아부은게 얼만데
이놈의 몸치 😢 어째요
🏃🏻♀️🧘🏻🏄🏼♀️🤼♀️
건강 + 운동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① 오른쪽 하단 ⚙️✔️
② daum / kakao 검색 서비스공개 여부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고래돌 작성시간 26.06.05 흑 저는 온 몸에 힘 주고 치는게 안고쳐집니다. 다 때려 부수겠다는 독을 품은 사람 처럼…마음은 부드러운 스윙인데
-
작성자연어두마리 작성시간 26.06.05 저도 덩치에 비해 거리가 안 나와서 고민이랍니다.ㅜㅜ
-
작성자아름다운이별 작성시간 26.06.05 저도요. 저는 드라이버 120~150 나가지만 유틸이 80 나가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