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건강+운동

할머니 스윙 😢 (골프)

작성자스민|작성시간26.06.05|조회수122 목록 댓글 4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어제 기분이 넘 저기압이라
퇴근길 친구불러서 스크린에 갔어요.

덩치는 큰데
드라이버 100. 유틸이 80 나가요ㅎㅎ

게다가 제 스윙을 다시보기로 보여주는데
완전히 할머니스윙. 힘없는 할모니 슬로우스윙
이네요 😢

레슨비로 쏟아부은게 얼만데
이놈의 몸치 😢 어째요


 
 
 
 🏃🏻‍♀️🧘🏻🏄🏼‍♀️🤼‍♀️
 건강 + 운동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① 오른쪽 하단 ⚙️✔️
② daum / kakao 검색 서비스공개 여부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나다운나 | 작성시간 26.06.05 전 아직 연습장만 다닌 레슨 30회 받은 초보인데요, 골프 넘 어렵더라구요.
    아직도 이모양입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고래돌 | 작성시간 26.06.05 흑 저는 온 몸에 힘 주고 치는게 안고쳐집니다. 다 때려 부수겠다는 독을 품은 사람 처럼…마음은 부드러운 스윙인데
  • 작성자연어두마리 | 작성시간 26.06.05 저도 덩치에 비해 거리가 안 나와서 고민이랍니다.ㅜㅜ
  • 작성자아름다운이별 | 작성시간 26.06.05 저도요. 저는 드라이버 120~150 나가지만 유틸이 80 나가요 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