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제가 한 열흘전에 아침에 일어났더니 눈이 부었더라고요. 좀 피곤하면 붓기도 해서 그러려니 하고 얼음찜질을 했더니 많이 가라앉았어요.
그렇게 아침에 붓고 얼음찜질하고 그러는데 조금 가라앉아서 괜찮겠지 했는데 시간이 꽤 흘러버린 거예요(열흘) 게다가 눈꺼풀에서 딴딴한게 만져져요.
보통은 2-3일 그러다가 마는 경우지 이렇게 오래 가 본 적이 없거든요.
그래서 어째야 하나 싶어서 뒤늦게 검색해 봤더니
두둥!!!
다래끼에는 온찜질을 하라고 나와 있네요?
전 냉찜질만 했어요!!!
결국 병원가서 처방받았어요.( 다래끼로 병원간거 처음입니다)
주말에 빨리 나았으면 좋겠어요.
사람이 엄청 구질구질해 보이네요 ㅠㅠ
🏃🏻♀️🧘🏻🏄🏼♀️🤼♀️
건강 + 운동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① 오른쪽 하단 ⚙️✔️
② daum / kakao 검색 서비스공개 여부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곰마을에 사는 까마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약 먹었더니 조금씩 가라앉네요. 내일까지는 다 가라앉았으면...
-
작성자레페브라운 작성시간 26.06.05 절대 손대지 마시라요!
-
답댓글 작성자곰마을에 사는 까마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약 먹었더니 조금씩 가라앉네요. 내일까지는 다 가라앉았으면...
-
작성자세비야 작성시간 26.06.05 콩다래끼 난 적 있는데 전 온찜질해도 회복 안 되더라구요. 안과 가서 쨌어요.
-
답댓글 작성자곰마을에 사는 까마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약 먹었더니 조금씩 가라앉네요. 내일까지는 다 가라앉았으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