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시어머님이 의자에 올라갔다가 넘어지셨어요ㅠㅠ
척추골절 ㅠㅠㅠㅠ
3개월 내내 누워계셔야 한다는데.. 이게 뭔일인지..
다들 조심조심..
더무서운건.
그런데 간병인 불편하시다고 제가 간병했음 하시네요.. 이거 미스테리방에 써야하는지.. 아님 공포인가요..
ㅠㅠㅠㅠ
🏃🏻♀️🧘🏻🏄🏼♀️🤼♀️
건강 + 운동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① 오른쪽 하단 ⚙️✔️
② daum / kakao 검색 서비스공개 여부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해바라기가피지않는여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그러게요.. 어른들 생각은 모르겠어요
-
작성자편한인생 작성시간 26.06.06 호러네요; 며느리가 대소변 받는게 더 불편하시지 않나요? 거절 잘하셨어요. 님이 하시면 병나세요. 간병인 불편하다 하셔도 맘 흔들리지마세요. 어머님이 적응하셔야 될 문제에요.
나이들면 의자에 올라가는 것도 조심해야 되네요. 친정엄마께 조심하시라고 말해둬야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해바라기가피지않는여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꼭 말씀드리세요ㅠㅠ
-
작성자백년만년 작성시간 26.06.06 거절하면 마음만 불편하겠지만, 승락하면 몸도 마음도 많이 불편해지실 것 같아요.
지금의 마음 불편함을 잘 넘기시길요 ㅠㅠ -
답댓글 작성자해바라기가피지않는여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네. 꼭 그럴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