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아이 초등학교 입학할때 큰맘먹고 20kg 넘게 감량해서 5년 넘게 유지했건만
미레나에 우울증 약까지 먹었더니
식욕이 말도 못하게 올라와서 요요가 다시왔어요(요요 경력 많음)
80kg 찍고 갑상선 문제로 내분비내과 교수쌤 불호령에 70kg까지 뺐는데요.
보상식욕이 또 올라와서 정신줄을 놓게 됐어요
80kg 다시 쪘다가 정기진료일이 돌아오길래 그래도 내분비내과 교수쌤한테 욕먹고 싫어서 76kg 빼고 가긴 했지만
절 너무 한심하게 보고 모멸감 느낄 정도로 뭐라고 하더라고요(살만 빼면 건강해 질 수 있는데 넌 왜 그거 하날 못해서 이러고 있냐는 눈빛과 말투, 와 진짜 어찌나 절 한심하게 보는지)
그 날 저 스트레스 너무 많이 받아서 제대로 체해서 편두통까지 오고 심장은 뛰고 그날 우황청심원 먹었잖아요.
그래놓고 또 다시 식욕이 올라와서 다시 80키로 찍었어요
그러다 안 되겠다 싶어서 그냥 제가 제 임의대로 마운자로 맞기로 결정하고
금요일에 병원 찾아서 처방 받았어요.
다행히 별다른 부작용은 없어요.
근데 진짜 신기하게 미칠듯한 식욕이 없어졌어요
먹고 싶은게 계시처럼 떠올랐던 상념도 사라졌고요
제가 빙수, 치킨 , 아이스크림, 빵을 광적으로 좋아하거든요
지금은 아예 식욕이 없는건 아니지만
건강한걸로 3끼 챙겨먹고 있고요.
붓기가 빠진것 같긴 하지만 2kg 빠졌어요
먹는걸 너무 제한하면 담석 생길 수도 있다고 해서
진짜 잘 챙겨 먹으려고 하고요.
진짜 이번에 제대로 해서 건강해지고 싶고
요요 없이 좀 제대로 유지하고 싶어요.
🏃🏻♀️🧘🏻🏄🏼♀️🤼♀️
건강 + 운동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① 오른쪽 하단 ⚙️✔️
② daum / kakao 검색 서비스공개 여부 ✔️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깡앤나니맘 작성시간 26.06.07 달콤님 저도 시작한지 이제 8일차 같이해요 전 하도 요요가 잘되는 몸이라 천천히 하는데 2킬로 빠졌다고 하니 부럽습니다 전 뺄게 더 많지만 지금 부작용으로 고생중이니 천천히 건강하게 빼보려해요 화이팅!!
-
작성자감사와 기쁨 작성시간 26.06.07 달곰님. 응원합니다.^^
우리 건강하게 달콤해요.
누구나 약한 부분은 있는데, 내분비내과 교수님이 심하게 말씀하셨네요.ㅠㅠ
그치만 달곰님이 건강하길 위해 독한 말 한걸로 생각하시고요.
이번 기회에 살도 빼고 예쁜 옷 입고 건강해지면 되죠.^^ -
작성자유후~! 작성시간 26.06.07 저도 마운자로 너무 하고 싶네요..홧팅입니다요~
-
작성자블루스카이777 작성시간 26.06.08 저도 3개월차 맞고있어요
달곰님 홧팅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