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건강+운동

저보다 안 움직이는 분 계세요?

작성자가을아|작성시간26.06.07|조회수128 목록 댓글 2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
 건강 + 운동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① 오른쪽 하단 ⚙️✔️
② daum / kakao 검색 서비스공개 여부 ✔️

헬스 주 3-5일 한지 만2년 됐는데
몸무게 1kg도 안 빠지고 체지방은 더 는거 같아요.
PT 35번쯤 받았고 근력 1시간 마운틴 40분 50분 정도 해요.
밀가루나 빵 단 음식 싫어하는데 살이 왜 이렇게 찌는 건지 이상하다 했는데
진짜 안움직여요
오늘도 운동가기 싫어서 어제 몇 보 걸었나? 보다가 충격받았어요.
원룸에 사는 거 아니에요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영원과하루 | 작성시간 26.06.07 저도 움직이는 것 싫어해서, 한번 어디갈때는 에스컬레이터 대신 계단을 이용하려고 노력해요. 나가면 그래도 조금이라도 더 움직이려고용
  • 작성자대기업회장님 | 작성시간 26.06.07 부끄럽지만..저요. 오늘은 아니지만 43걸음 걸은적있어요.ㅋㅋ화장실만 왔다갔다.안움직이니 뱃살이 왕왕 늘었어요.ㅜ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