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건강+운동

[다이어트]방귀대장 뿡뿡이가 되 - 음양탕의 효과?!

작성자니니꼬모|작성시간26.06.07|조회수164 목록 댓글 14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드디어, 4회차 스위치온 4주를 무사히 마치며 글을 남깁니다.

 

늘 그렇듯이 크게 근수에 마음을 쓰지 않으므로...

(타고나길 가공할 근골격으로...무게는 ㅠㅠ 늘 과체중)

이번에도 직관적인 비교를 해드리자면

 

허리에 살이 붙어서 또르르 말려 내려가던 레깅스가

허리가 커져서 그냥 흘러내려가는 레깅스가 되었더라구요.

덩치에 비해 얼굴이 작은 편인데(그러나 머리는 큼) 더 작아졌더라구요.

 

이번 스위치온은 이전 세 번에 비해 더더욱 슬픈(?) 스위치온이었어요.

 

엘리베이터 교체 공사 기간이라, 택배, 새벽배송, 배달음식 이런거 못 시켰거든요

그냥, 최소한으로 장보고, 있는거 최대한 활용하는 스위치온.

도저히 못참고 새벽배송 시킨 날은 6시에 일어나 걸어내려가서 등짐지고 걸어올라오는....

 

게다가 1주일만에 어깨 탈구, 어쩔 수 없이 운동을 3주나 쉬었기 때문에!

운동량이 줄어서 먹는 걸 더 줄였답니다.

운동이라고 해봐야 계단 타는거랑,

집에서 팔과 어깨 안쓰고 할 수있는 맨몸운동 

예를 들면 스텝퍼, 레그레이즈, 자전거, 스쿼트,

적당한 유산소 운동과 하체 근력 운동만 가볍게 할 수 있었습니다.

 

그런데! 이번엔, 늘 3주차부터 심해지던 변비 증세가 없었어요.

단백질이랑 양배추, 깻잎, 상추, 미역, 다시마를 많이 먹어서 그런지...

장운동이 활발하더라구요.

제목 그대로... ㅋㅋㅋ

 

하지만, 예전에도 단백질과 야채를 엄청나게 먹었거든요?

그때랑 지금 무엇이 다른가??

 

다른건 딱 하나!

아침에 음양탕을 마셨어요.

 

이거 마신지 한 4개월 남짓인데요

음양탕, 이름만 거창하지 별거 아니예요.

친구가 아침에 일어나서 냉장고에서 꺼낸 냉수와 팔팔 끓인 물을 반반 섞어 마시라고,

그것이 음양탕인데, 아침에 마셔주면 좋다고 그러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난 원래 일어나면 상온의 물을 마셔, 그거랑 달라?" 라고 하면서 듣지 않았는데

TV에서 자기 관리 빡세게 하는 연예인도 음양탕을 마시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따라해 보았습니다.

뭐가 좋으니까 친구도 추천하고, 연예인도 하겠지...

2-3달 매일 마시니까, 화장실을 잘 가나? 싶기도 했으나

저는 원래 변비가 없으니까, 크게 다른 느낌은 아니었거든요.

 

근데, 이번 스위치온,

막판에 단식 일수 늘 때마다 화장실가기 힘들었는데,

그런게 1도 없었어요. 오오 놀라워요.

 

뭐 올리브 오일이니, 올레샷이니 하는 거 안먹어도

그냥 물 한 컵으로 효과가 있으니, 아침 공복에 한잔만 마셔보세요 여러분.

 

 

 

 

 🏃🏻‍♀️🧘🏻🏄🏼‍♀️🤼‍♀️

 건강 + 운동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① 오른쪽 하단 ⚙️✔️

② daum / kakao 검색 서비스공개 여부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니니꼬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이제와서 검색해보니, 여러 달곰님들의 간증글이!! 진즉 해볼걸….어흑ㅠㅠ
    팔랑귀도 문제지만, 저같이 너무 말을 안들어도 문제긴 해요. ㅎㅎㅎ
  • 작성자내기분은내가정해 | 작성시간 26.06.08 음양탕 효과 본 사람, 여기 추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니니꼬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헤헤? 진즉 마실걸 그랬어요.
  • 작성자물꽃요정 | 작성시간 26.06.09 미지근한 물먹기 하고 있눈데 그것과 다루다니 신기하네요 해봐야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니니꼬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저도 신기했어요.
    저는 오래전에 냉수 온수 섞으면 안좋고, 온수가 식길 기다려서 먹어야한다는 얘길 들은 적이 있어서 더욱 믿음이 안갔거든요. ㅎㅎㅎ 근데 효과를 봐버려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