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아주 기분이 묵직하네요.
혈압은 정상이고
감기기운도 없어요.
점심때까지는 약간 몽롱한 상태?
이것도 두통일까요?
경험있으신분 조언부탁드려요
🏃🏻♀️🧘🏻🏄🏼♀️🤼♀️
건강 + 운동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① 오른쪽 하단 ⚙️✔️
② daum / kakao 검색 서비스공개 여부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우드스탁 작성시간 26.06.08 저는 카페인이 안들어가면 그래요
그래서 아침에 꼭 차를 마셔줘요 -
작성자너는 나의 비타민 작성시간 26.06.08 제가 오늘 딱 그러네요 ㅠㅠ 윗분 말씀 처럼 아직 카페인이 들어가기 전입니다;;;;;
제 경험상 두통은 커피 안마셨거나
철분이 부족하거나
전날 잠을 설처도 오더라고요 -
작성자대기업회장님 작성시간 26.06.08 저도그래요. 저는 목부분이랑 앞골이 띵한게 한자세로 오래 자서 혈액순환 문제인가 생각해봤어요.
-
작성자너는나의봄 작성시간 26.06.08 잠은 잘 주무셨을까요? 전 잠 설치면 이런 증상 나타나더라구요. 이럴땐 억지로라도 더 자요~~
-
작성자술술잘풀리는인생 작성시간 26.06.08 저는 월요병으로 잠을 설치고 출근하면 그래요.
일할려고 아이스아메리카노 급수혈합니당